[웹툰] 지붕 위 고양이 프롤로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최근 접속이 뜸합니다

바쁜 건 아니고 저의 대부분의 일상이
별 일 없거나 외주작업이라 공개할 수 없는 것 정도겠네요

1일 1그림 올리기는 충분히 할 수 있지만
일러스트로 많은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내기는 조금 벅찬 듯 합니다 ㅠㅠ

그래서 매일 조금씩이라도 일상을 그린
웹툰(이라고 하기도 조악하지만...)을 올리면 어떨까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

올해로 집에 고양이를 들인지 5년이 다 되어가는데요
그간 고양이와 있었던 이야기들을 그려볼까 합니다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Sort:  

너무 뜸 하셔서.....,
자주 오세요...^^

네 그동안 연재분을 마련해 뒀으니 계속 올리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Ttonesquare님, 정말 오랜만에 뵙는 것 같네요.
생활 개그 웹툰 이네요 ㅎㅎ 저희 동네도 고양이 참 많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 고양이들과 함께한 시간들이 길어서 생각나는대로 막 그리는 웹툰입니다 ㅋㅋ 지켜봐주세요! 채널고정!

아 네 채널고정~~ ㅎㅎ 그냥 막 그리시면서 기발한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사실 저도 기발한 아이디어는
화장실에서 많이 나왔던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렇게 소소한 일상을 그린 웹툰 너무 좋습니다.
뭔가 정화되는 느낌... : )

웹툰은 거의 처음입니다만 애정을 가지고 그려보겠습니다 ㅎㅎ

kr-cat 태그 애용해주세요

헉.. 냥툰이니 kr-cat도 달겠습니다 ㅋㅋㅋ

Upvoted & RESTEEMED :]

Thank you! I'll translate it if many english speakers ask for :)

오 고양이 웹툰인가요. 제가 좋아하는 두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겠네요.

좋아하시는 것이 고양이+웹툰 인가요! 꾸준글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고양이 + 만화 조합이면 인기가 없을 수가 없죠.

설마 두마리 다 올라간 건가요?

네 말하자면 긴데 그렇슴니다 ㅠㅜ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왜 집놔두고 거기에 가있는걸까요.

차차 만화로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오 담 얘기가 궁금하네요? 저 고양이를 들인건가?

원래 있던 고양이가 나갔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