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지붕 위 고양이 1화

in #kr7 years ago (edited)

매일 간단히 올릴 예정이므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3-5컷 정도로
작은 내용씩 끊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전문적으로 웹툰을 그리는 사람도 아니라서 ㅠㅠ
이 정도 그리고 배치하는 것도 시간이 제법 걸립니다

그럼 재밌게 봐주세요 :)


지난 화 다시보기!

지붕 위 고양이 프롤로그 보기

리스팀 & 팔로우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

Sort:  

다행입니다. 얼룩덜룩이 아니라서요.

얼룩덜룩ㅋㅋㅋㅋㅋㅋ 고건 예상못했네요 ㅋㅋㅋ

요새 뜸하신 것 같은데~ 자주 와주세요 ㅎㅎ

네 안 그래도 매일매일 올릴 컨텐츠를 찾다가 웹툰을 올리기로 정했습니다 ㅠㅠ
원래 올리던 퀄리티의 그림은 그리는데 오래 걸려서 금방 지치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림도 귀엽고 잼있네요.^^ ㅎㅎ
앞으로도 쭉 재미있을 거 같아요. 기대 기대

감사합니다 ㅎㅎ 고양이 일기장이라는 느낌으로 쭉 그려보겠습니다! :)

아주 귀엽깜직한 만화 스토리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

중성화 ㅋㅋㅋㅋ 그림체가 너무 귀엽습니다

같은 남자로서 ㅠㅠㅠ

수컷도 발정기에 울부짓는 등 특정한 행동을 하나요? 암컷 고양이의 경우 종종 발정기에 하는 행동을 보긴 했는데 수컷의 경우는 잘 못들어봐서 궁금하네요 ㅎㅎ

네 진짜 잘 때 빼고 계에에속 이상한 소리로 웁니다 ㅠㅜ

중성화...... ㅋㅋㅋㅋㅋㅋ
다행이네요 .. 작화 너무 좋습니다.!!!!

고양이와 웹툰의 조합은 무적! 재밌게 그려보겠습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tonesquare님 자주 뵐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매달여 있는 고양이 눈이 정말 초롱 초롱하네요.
중성화를 안했으면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한 번 제대로 쉬더라도 꾸준히 올릴 주제가 필요하다는 판단이 들었어요 ㅠㅜ 앞으로는 자주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네 ㅎㅎ 개인적으로 전 그림이 쏙 마음에 듭니다. 심플하고 귀엽구요.
꾸준히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여운 고양이 사랑스럽네요 ^^

사실 막 그렇게 귀여운 친구들은 아니지만 그림의 힘으로!! ㅋㅋㅋ

눈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순수해보입니다

사실 뒤를 위한 복선입니다(?) 이 녀석들 전혀 순수하지 않아요 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