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지붕 위 고양이 2화

in #kr7 years ago (edited)

주말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쉬운 주말 마지막을 귀여운 고양이들과 함께 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점점 고양이를 귀엽게 그리는 노하우가 쌓여가는 것 같습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보팅도 살짝 부탁드립니다 :)

지난 화 다시보기!

지붕 위 고양이 1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프롤로그 보기

리스팀 & 팔로우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

Sort:  

ㅋㅋㅋ 냥좌의 게임에 쫌 터지네요 ㅎㅎ 제가 왕좌의 게임 매니아
거든요.. 오늘도 고양이 두마리 눈이 아주 초롱초롱 합니다.
정말 그들은 누구일까요?? ㅋㅋ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초롱초롱 귀엽습니다 ㅎㅎ 중간에 잠깐 안 귀엽지만요!! ^^

아 네 ㅎㅎ 그렇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I don't understand the words, but I like the pictures! Following.

Thanks!! This comics is about my lovely cats :)

ㅋㅋ착한 눈이 다가 아니라고 한 고양이 ㅎㅎ너무 귀여워요

그래도 사람에게는 착합니다 ^^

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조폭 뺨치는 고양이라고 하니 더 귀엽습니다.

사나운 친구들이에요 으으 ㅠㅠ

고양이들이 한 성질하는군요!

집에서 키워서 밖에 애들보다 덩치가 좋아서 그런것 같기도합니다 ㅋㅋ

집 고양이가 동네에서 서열 1위라니 놀랍네요.ㅇㅅㅇ;;

낭좌의 게임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