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지붕 위 고양이 4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지붕위 고양이 4화입니다 ㅎㅎ
전개가 많이 혼란이 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양이가 등장합니다!
미모의 고양이는 대체 누구일까요 ?

지난 화 다시보기!

지붕 위 고양이 3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2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1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프롤로그 보기

리스팀 & 팔로우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

Sort:  

오늘 집사님 이야기 처음보고 1편부터 다 봤네요~~저도 초보 집사라 너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ㅋㅋ

앗 ㅋㅋㅋ 정주행 감사합니다 ㅎㅎ 매일 올라오니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그림체가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발라당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고양이는 진리입니다 ㅎㅎ

집사로 간택되었습니다 'ㅅ'/

system : [집사]로 [간택]되었다!

ㅋㅋㅋㅋ 애독자 왔습니다. 발라당 ㅋㅋ 왜 그랬을 까요??? ㅎㅎ

애독자님 안녕하세요 또 찾아주셨군요 ㅎㅎ 사람을 엄청 잘 따랐던 기억이 있네요

아 ㅎㅎ 그랬군요.. 고양이가 발라당 하니 은근 웃겨서요 ㅋㅋ

심쿵당했어요.. 너무 귀여워.. 발라당~~~ㅎㅎㅎ

앗 어글리님 안녕하세요 ㅠㅠ 완전 잘 보고 있습니다 원어민 영어표현!
자주 놀러오셔요 :)

설마 미묘가 자라서 되냥이가 되었다는 전개가...

으앗ㅋㅋ 정말 이뻤어요 완전미묘였죠 ㅠㅠ

으억 ㅜ.ㅜ

미묘였죠

과거형이라니!

아핫 심쿵!ㅋㅋㅋ 간택 당하셨을까요..ㅋㅋㅋ

ㅠㅠ 간택은 정말 처음 겪어봤습니다

드러눕는 고양이 정말 귀엽네요 ㅎㅎ

심쿵!

https://steemit.com/kr/@tonesquare/i2bqp-500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글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ㅎㅎ

담편 궁금하네요 ㅋㅋ

ㅋㅋ 매일매일 올라옵니다!

고양이가 귀엽네요~ㅎㅎ발라당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