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지붕 위 고양이 3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톤스퀘어입니다!

지붕위 고양이 3화입니다 ㅎㅎ
매일매일 스티밋 분들과 소통하니 기분이 좋네요!!

좋은 인연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지난 화 다시보기!

지붕 위 고양이 2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1화 보기
지붕 위 고양이 프롤로그 보기

리스팀 & 팔로우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

Sort:  

ㅎㅎ 귀여움이 넘치는 그림체인것같아요 잘보고갑니다

재밌게 보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 다른 화들도 보고가세요 감사합니다 :)

외출냥이군요. 꼬박꼬박 집은 잘 찾아온다는게 신기하네요.

그래도 집이라는 인식은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

귀엽죠 ㅎㅎ 감사합니다 ^^

ㅋㅋㅋ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ㅋ 오늘은 냐옹이 눈이 보라색이 됬네요..
웃지못할 일이긴 하네요.. ㅋㅋ 분명 집고양이는 서열이
낮은 가 봅니다. 오늘도 잘 쉬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얘가 처음 겪는 야생의 기운에 주춤하더니 그 뒤로는 제패해버렸습니다 ㅋㅋ

아 ㅎㅎ 역시 집고양이가 밥힘이 좀 되나 보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고양이는 진리죠!

눈에 멍든 거 귀엽네용ㅎㅎㅎㅎ챙겨볼게요 :)

감사합니다! ㅎㅎ 매일 올리니 자주 놀러오세요 :)

ㅋㅋㅋㅋ 외출냥이 넘 귀여운데요~!!
냐옹아~ 집나가면 냐옹고생이다냥~>. <

맞아요 ㅠㅠ 냥고생이건만 왜 자꾸 나가는지 몰라요

어서 빨리 오라고해욤 ㅜㅜ

왜 못 들어오는지 쭉 보시면 나오겠습니다 ㅎㅎㅎ

옙썰~!! 기대하겠습니다^0^*

오구 멍들엇쪄... 오구오구ㅠㅠ 냥님 너무 귀여우십니다>. <

막 싸우고 다치고 ㅠㅠ 안 싸웠음 좋겠어요

귀엽네요 ㅋㅋㅋㅋ

헤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