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백일장 참여] 붓툰(BOOTOON)-2화-까칠녀의 어퍼컷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하하 진짜 글 + 그림 보면서 깔깔 웃었습니다. 타타님의 복학생 시절이 너무 잘 느껴져서. 형이라고 부르는 걸 보니 정말 그 시대 느낌이 확 나서 되게 신기했어요!!!!! 그리고 전해준 두상이 두 분을 맺어 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막 여시짓 한다고 뭐라 하는 걸 보니 그때부터 이미 마음이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아내 분이 정말 매력적인 분이셨네요!!! 읽으면서 웬지 악녀형 그분과 결혼하셨을 것 같았는데 진짜일 줄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때의 세 명 중 타타님의 아내분이 제일 행복하신 것 같아요. 타타님도 행복하신 것 같구!!! 아 정말 즐겁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타타님!!!!!!

Sort:  

그리고 말도 너무 웃기게 하셔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웃느라 나온 눈물 쓱)

이렇게 뜨거운 휠링을 보여주시니 댓글에도 보팅을 누르게 되네요!^^
고맙습니다. lekang님! 제게 큰 힘을 장착해주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55.54
ETH 2640.7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