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써드릴까요?-[300팔로신청돌파기념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이름은 에너지 덩어리다.
그 중에서도 성현의 명호는 그야말로 위대한 에너지의 진수!
오늘은 공자님의 함자를 받들어 써본다.

그분의 말씀-'학이시습지 불역열호'
'배우고 때로 익히면 그 또한 기쁘지 아니한가?'

너무나 단순명료한 말씀이다.

孔 이 글자의 옛체다. 본 의미는 아기에게 엄마의 젖을 물린 모습이다.
그래서 엄마의 풍만한 젖가슴을 느끼도록 썼고 아기는 그 젖가슴을 안으려는 포즈로 안치했다. 젖꼭지도 살짝 드러냈다.

아들 子는 존경스러운 분-이라는 의미로도 쓰인다. 공자, 노자, 장자....
그래서 그 조화로운 활동성을 표현하기 위해 옛체중에서 회전의 에너지를 실었다.

예로부터 이런 서예작품은 없었다.
이름! 그 자체가 작품이다. 이름은 존재가 이르고자 하는 자리며 이른 자리다.
그 얼마나 깊은 곡절이 구비구비 스며있겠는가?

자....내 닉네임도 함 올려볼까? 내 이름은 한치선, 서예할 때는 활인, 스팀에서는 타타(tata1)

타타-이 이름은 영어가 아니다. 고대 한글로-바람처럼 걸림없이 가고 돌아오는 존재-라는 뜻.
그런 에너지를 담아 썼다.


음....스팀에 온지 한달이 넘었고
내가 친구하자고 손 내민 경우가 300번이 넘었네요.
난 팔로님들께 뭘 해드릴 수 있을까요?
스달? 그것두 좋지만 아직은 주머니가 빈약ㄱ..^^;; 저는 제가 잘 하는 것으로 선물하고 싶습니다.
원하실지 모르나 스팀잇에서 쓰는 이름(닉네임)을 써드릴까요?
물론 그냥 쓰는게 아닙니다. 그분의 에너지 중에서 맑고 밝은 부분이 확장되도록 최대한 기운을 담아서 쓸겁니다.
써서 댓글로 올려드릴게요. 기분나면 그분의 닉네임의 깊은 잠재의미를 풀어드리겠습니다.

조건-
-제 팔로님들이어야겠죠.(제 포스팅을 하나도 안본 분은 팔로로 치지 않습니다.^^어딘가 그분의 댓글이 있어야겠죠.)

-보팅&댓글로 요청해주세요.(댓글의 에너지를 보고 걍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예: 그럼 하나 써보세요....라던가..^^;;;)

-몇명까지? 그건 제 에너지가 어떠냐-에 따라 다릅니다.

네! 벗님의 소중한 이름-더욱 빛나도록 써드릴게요. 대문이든 후문이든 중문이든 쓰시는건 자유!

*p.s-저는 작품사진 파일을 드리는 정도로 생각했는데 스달을 내고라도 실물을 받고싶어하시는 경우가 있네요.
저는 사실 1스달이 얼마에 해당되는지도 모른다는..^^;
이벤트니까 작품비라곤 안하고...우편으로 실물을 받고 싶은 경우는 1만원 정도로 수고비 삼겠습니다.(스달계산은 알아서 하셔서 보내주심 됩니다.)


에고........여러 점을 했더니....붓글씨파워가 엥꼬 직전.....하여 좀 쉬며 충전하고나서 잇겠습니다.
이름글씨를 받아서 고마우신 분은 리스팀을 하시어 더 많은 분께 혜택을 드리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잠시 쉴게요. ^^


8월 1일이 되어브렀네요! 해피8월!!!
오늘 1일 정오까지 신청분은 받겠습니다.^^
그냥 인사만 남기시면 신청 아닌거로 알고 패쓰~^^
신청은 명확히 표현해주세요.

Sort:  

아 예 구지 제꺼 하실 필요는없어요^^ 빌보 <---

에너지 밝은 잠재적인....

빌보님 신청하신거죠?
햇갈려요~~~~~~~~~^^;;

ㅋㅋㅋㅋㅋㅋ 네 신청이예요! 댓글에너지가 부족한가보네요 ㅠㅠ

ㅎㅎㅎ 얼겠어요! 내가 해석에너지가 부족했나봐요!^^

빌보.png

빌은 세운다는 뜻...보는 보여주고 보충한다는 뜻이 있죠. 보팅이 그렇듯이..ㅎ

캬~~~~~~~~~|명필입니다. 정말 감사드려요!!!!!스달좀 드렸어요 ㅎㅎㅎ

우와우와우~~~와!
타타님의 300 팔로워를 축하드립니다~
그런 의미로 ㅎㅎ
제게도

'sochul socool'

이라 종이 가~~아득 하게 하나 써 주시면 아니되실까요~
하나 있기는 한데 글이 좀 작아서
타타님께 요청을 ^^

대신 하이파워를 모두 짜내어 풀보팅으로 갑니다~

아! 소철님 오셨네요. 반가워요반가워~^^
소철.png

크흐으
귀엽게 웃는걸로 표현하려했는데
괴수의 느낌이 나는건 대체 뭔지 🤤

여튼 실제로는 다운로드되는 타타님의 작품을 보면서 스누피의 챨리가 행복할때 지어지는 표정이 있거든요.
입이 귀에까지 걸리는 그런 표정 ^^

제 얼굴이 딱 그랬었답니다.
얼마나 마음에 들었는지 타타님께 꼬~옥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고맙습니다 타타님~ 😚

글씨에 소쿨한 공기방울이 들어가게 하려 의도했답니다.
쓰면서도 기분이 절로 쏘오 쿠울! 되더군요.^^

그러잖아도 그 말씀도 드리려고 했었는데 ^^
두개의 공기방울 표정이 ㅎㅎ
너무 맘에 듭니다 타타님

혹시 이번 밋업때 제게 주실 수 있으실지 여쭤봐도..

먹스티벌? 아님 의정부미덥요?

@tata1 님 엄청납니다.
디지털 기기로 작성하시는 것은 아닌 것으로 생각 되는데요...

원하는 사람은 추가 스탈을 tata1님께 송금하고
실물을 받아 볼 수도 있을까요?

(저도 이벤트는 참가 예정입니다.!! ㅎㅎ)

20170731_151915.png
서윤과 규희-두 따님을 본적은 없지만 아빠의 사랑 속에 있을 아이들의 싱그런 에너지가 느껴져서 그 힘을 유니트화 해서 표현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10 스달 발송 하고 스팀챗 있으시면 챗으로
아니면 예전 리플에 폰번호가 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곳으로 문자로 주소 남기겠습니다!

제가 스팀챗이 요상하게 로긴이 안되더라구요. 전번이나 카톡으로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010-2432-9322 타타 한치선 공개해도 괜찮아유~!^^

댓글에도 보팅하게 만드시네요!

시호님 신청하신거죠>?^^ @shiho님 나와라 오바!!!^^

넵 신청입니다. ㅋㅋㅋ 부디 한 번 써주세요!!

시호.png

쓰고보니 스마트한 닉이네요.ㅎ

앗 그런가요? ㅋㅋ 너무 마음에 듭니다. 고맙습니다!

네! 그 생각은 못했는데....알겠습니다. 그런데....그러면 얼마를 받쥐...? ㅡㅡ;;;;
쉽지않네요.^^ 좋은 의견 있으심 주시고요. 그러면 제가 정리해서 추가로 올릴게요.^^

제가 @tata1님의 예술의 혼을 가격을 매길 자격이 있겠습니까...ㅎㅎ
마음이 넓으신 대가 타타1님께서 배송비 및 포장 + tata1님의 수고 등이 산정되면 되지 않을까요?

(물론 이건은 이벤트이기 때문에 작품으로서 가치를 제외하였습니다. ^o^ 그리고 작품에 대한 무지에서 비롯된 저의 의견일 뿐입니다~)

본문에 추신 달아봤습니다.^^

닉네임이 영어이니 저희 아가들 이름으로 멋지게 부탁 드려도 되나요?
딸 둘 아빠다보니 애들 먼저 생각이 ㅎㅎ
(안되면 제이름으로 신청합니당!)

저는 실물도 받고 싶습니다!

신청해보겠습니다!!

도울 우에 정성 성입니다!!!

우성.png
祐는 신이 돕는다는 뜻. 誠은 말한 바가 실현된다는 뜻. 우성님은 언제나 신이 돕고 있으니 하고자 하는 일을 입으로 글로 표현하세요. 구체적으로...그러면 신속하게 이뤄질 것입니다. 신성한 이름이네요.

환상적인 글씨와 그림입니다!

풀보팅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아 맘에 드세요? 나도 보람 쭉쭉!! 행복 콸콸~!!!

알겠습니다.^^ 우성님 덕에 이런 착상을 하게 되었네요.ㅎ 祐? 佑? 둘 다 도울 우 거든요. 성은 誠 맞죠?

앗 답변이 늦었네요.

도울 우는


요거로 부탁해요 ㅎㅎ

정성성은 그것 맞습니다!

넵! 접수완료!

멋진데요?ㅋㅋ 부러운 재능입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 놓치기는 너무 아까운데요ㅋㅋ 제 닉네임 부탁드려도 될까요? '매태' 입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불려온 별명인데 뜻은 너무 유치해서^^;
업보트 완료입니다!

매태.png

매일 떠오르는 태양처럼 순수한 기운.....그래서 먹색을 오리지날로 그대로 보존했습니다.

와... 제 닉네임에 그런 의미를 부여해주시다니 감동입니다! 서체도 너무 멋지네요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한글 매태-로 진행할게요.^^

목소리도 좋다고 소문난 타타님이 300 팔로우를 넘기셨군요?! 축하드립니다!!!
기분 좋은 잔치에 저도 초대받아보렵니다. 셀프 초대장을 받아주세요.
"光來" 저도 부탁드립니다!! ^^

오...! 함자가 파워풀하네요! 접수했습니다.^^

으아~ 감사합니다!!!

광래(포).png

빛광자의 옛모습을 저리도 귀엽답니다. 머리에 불을 얹은 사람의 형상이죠.
즉, 사람이 쓰기 시작한 불빛을 뜻합니다.
광래-빛으로부터 온 빛의 존재!
그 빛을 이곳에 뿌려주세요!^^

와우! 아침에 이게 무슨 큰 선물이랍니까?
자고 일어났더니 빛이 막 달려오고 있네요!
너무 감사한데, 선물받은 시점이 자고 일어난 시간이라
타타님은 밤샘하셨나...걱정됩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ㅎㅎㅎ 환하죠? 그게 길마님의 에너지랍니다.ㅎ

저도 모르던 저의 에너지는 엄청 강력하군요~!
타타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꾸벅

안녀하세요 Tata1님 300 팔로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Tata1님과 팔로우한지도 2주 정도 됬나 싶네요.. 그동안 좋은 그림과 글
많이 보게 되서 행복했습니다. 저도 기분좋게 멋진 글씨로 좋은 기운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2주밖에 안됬나요? 그런데 우린 왜 이리 오래 본것 같은지...ㅎㅎㅎㅎ
한글로? 한자로? (영어는 여기선 별루...^^)

네 ㅎㅎ 저도 영어는 별루라 생각합니다.
그리운 한자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룰성 백성민 ~~ 입니다^^

성민.png

그냥 백성을 이루다...를 초월한 뜻이 깃들어 있습니다.
사람들을 성공시키면 스스로도 성공할지니...이런 의미죠.
지금 댓글왕이신 모습은 참으로 훌륭한 자기 성취를 가고 계신겁니다.

와우... Tata1님 너무 멋진거 아닙니까~~ 아.. 정말 좋네요.. 프린터 해서 컴터 앞에 붙여놔야 할 거 같습니다. 일단 컴터를 먼저 고쳐야 겠네요.. ㅎㅎ

그러고 보니 성민님만 행서로 썼네요. ㅎ 뭔가 이유가 있나봐요. 맘에 드신다니 행복~~~~~~~~~~~~~~~~~^^

아 그러가요~ 스패셜로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역시 필력이 남다르십니다요~~ 오래 보관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록체인 화이팅~~

오 이런 좋은기회가~~~!!
일단 풀보팅해드렸구요~
저두 멋지고 에너지 팡팡나오게 한자 부탁드리겠습니다:)

썩세스.png

와...글자 많네요!
수많은 동료들을 이끌고 대양을 향해 나아가는 석세스트레이너님답게!

@tata1 님 홍보한번 제대로 했습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event/@successtrainer/kr-event-tata1

우아! 석세스님 넘 고마워요. 아주 좋은 전파를 하셨네요.^^

와~! 맘에 쏙 듭니다 진짜 대박~!
주신 작품에는 풀보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좀 요런 이벤트는 알리겠습니다 ㅎㅎ

맘에 드신다니 우쭐우쭐~!!!^^ 저를 성공시켜주는 트레이너님!!!

successtrainer님 어솨요! 방가방가!!
저를 여기 이끄신 분 중 한 분! 가슴으로 접수하렵니다.^^

네 고맙습니다~!
일단 댓글에도 보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작품에 비해 보팅값이 저렴하지만 그래도 잘부탁드립니다~!
엄청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아이구 너무 기대마셔요. 방금 올렸습니다.^^ 영자는 한자보단 좀 덜 익숙해서 죄송!

@tata1 님 300팔로우 축하드려요~~
항상 타타님의 좋은글 그림 잘보고 있어요~^^
이런 멋진 이벤트도 하시다니~~
저도 타타님의 좋은기운을 깃든 닉네임을 받고파요~^^

초코민트.png

영어 초코민트-로 써드리면 되죠? 그 맛과 향을 담아서...^^

어머나 ~~ 맘에 쏙들어요~ 정말 맛과 향을 담아서 해주신것같아요~
감동감동~~~^^
너무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 작품을 받게되다니~
제 블로그에 잘 활용하도록 할게요~^^*

음....과연 제 닉네임도 표현이 가능할까요 ㅎㅎㅎ
풀보테쓰 했습니다. ㅎㅎ

오! 흥미로운 시도가 될 것 같은데요? 해보렵니다. 꼭 해드리고픈 분이기도 하고요.^^

이야이.png
잘 느껴보세요. 저 글씨들이 조란조란 나누는 이야기를...무슨 이야길 하고 있나요?

와 이거 대박입니다...생각도 못했는데 이런 글씨로 나올줄은 허허

ㅎㅎㅎ 재밌죠? 저도 흥겹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