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서예 전문가 @tata1 님 이벤트 입니다:) 멋진 작품 하나 수령해가세요~!

in #kr-event7 years ago

석세스트레이너 한자 모양.png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 입니다.

위의 작품 혹시 보셨나요??

제가 서예로 글자를 멋지게 붓을 휘날리며 쓰는것,...

아니라

사실은 멋지게 씌여진 것을 보는 것을 참 좋아 합니다 ㅎㅎ

그런데 마침 서예 전문가이신 @tata1 님이 이벤트로 이름을 새겨주시고 계십니다.

***이름 써드릴까요?-[300팔로신청돌파기념 이벤트]
https://steemit.com/kr/@tata1/300#@tata1/re-successtrainer-re-tata1-300-20170731t065710098z

그래서 저도 위에서 보는것과 같이 정말 멋진 작품을 하사(?)받게 되었습니다 ㅎㅎ

대문이 없으신 분들, 후문이 필요하신 분들 모두 신청하셔서 받아가시고~
스파가 넉넉하신 분들은 @tata1 님의 포스팅과 작품 댓글에도 넉넉하게 보팅으로 보답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tata1 님 수주(?)물량 엄청 받으시겠죠?ㅎㅎ
대신 보팅 물량(?)도 많이 받으시면 될겁니다~!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스팀잇에서 정말 멋진 이벤트 하나를 발견하여 흥분(?)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이와 같은 작품들은 붓놀림(?) 하나하나가 모두 작품이기 때문에 어디가서 받으려면 비용도 많이 듭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은혜(?)가 스팀잇이라서 가능하다는 것~!
그래서 더욱 감사하고,
여러분들도 좋은 작품 수령해가시기 바랄께요~

(이 포스팅은 @tata1 님이 잘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아무런 요구나 지원없이, 사전협의도 없이 제 멋대로 쓰여진 글임을 알립니다.)

그럼 저는 이만 오늘 저녁에 @wooklym 님이 발표하신다는 아래의 스팀 프리젠테이션을 듣기 위해 나가보겠습니다~!

뿅~!

내일 스팀과 스팀잇에 대해 발표를 합니다. 스티미언 여러분께 조언을 듣고싶어요!
https://steemit.com/kr/@wooklym/7bas8j#@wooklym/re-successtrainer-re-wooklym-re-successtrainer-re-wooklym-re-successtrainer-re-wooklym-7bas8j-20170731t063813473z

Sort:  

캬 멋지내요 ㄷ ㄷ
저도 하나 받고 싶네요
참여해봐야 겠어요 ^^

네 한번 도전해보세요~!!
@leesujae17 님도 멋진 작품 받게 되실거예요:)

와~!!저두 받았는데. 석세스님도 받으셨군요.
ㅋㅋㅋㅋㅋ 저두 완전 마음에 들었는데..
석세스님 글자도 완전 멋지게 잘 쓰셨네요. ㅎㅎㅎㅎ

네 이런 작품(?) 받을 기회 흔치않습니다 ㅎㅎ

저도 참여했지만 너무 멋집니다ㅎㅎㅎ

네 저도 정말

고대 '미'와 현대 '미'의 만남이군요. 멋있어요~^^

와 정말 그렇네요~! 고대와 현대의 만남이라니 ㅎㅎ @remnant39 님 표현이 정말 멋집니다~!

東西古今을 넘다드는 藝術의 '美'
오히려 @successtrainer님께서 좋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저도 신청했는데.. 타타님은 저기 구석에서 쉬지도 못하시겠네요(열일열일).

네, 맞아요..저도 수주 물량이 너무 많아지시는건 아닌가하는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

나중에... 만나면 어깨 주물러 드려야겠네요.

축하 드립니다. 정말 멋진 글씨네요!

고맙습니다~! @skuld2000 님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정말 좋은 글 받으셨군요 :) 저는 @tata1님으로부터 대문을 2개를 받아서 신청은 안하고 다른분들께.. 자리를...ㅋㅋㅋ
멋진 작품 잘보고 갑니다^^

네 고맙습니다 ㅎ @tata1 님께 벌써 대문을 두개나 받으셨다니...대단하세요!
전 아직 스팀잇 최고 대문부자(?) 이신 @happadai 님에 비하면 병아리입니다 ㅎㅎ

와 동양과 서양의 만남!!! 멋집니다. 저도 이글보고 신청드렸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줄 섰습니다.
어떻게 이런 기회를 그냥 지나칠수 있나요?
멋진 작품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jjy 님도 훌륭한 대문 받게되실겁니다 ㅎ

기다리겠습니다.
저는 맨 꼴찌라도 좋아요.

저도 받았는데 벌써 글을 올리셨군요 ㅎㅎ

@tata1 님 대단하십니다!

네 ㅎㅎ @woosungchoi 벌써 받으셨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4.78
ETH 3102.3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