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름 써드릴까요?-[300팔로신청돌파기념 이벤트]

in #kr7 years ago

오 이런 좋은기회가~~~!!
일단 풀보팅해드렸구요~
저두 멋지고 에너지 팡팡나오게 한자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썩세스.png

와...글자 많네요!
수많은 동료들을 이끌고 대양을 향해 나아가는 석세스트레이너님답게!

@tata1 님 홍보한번 제대로 했습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event/@successtrainer/kr-event-tata1

우아! 석세스님 넘 고마워요. 아주 좋은 전파를 하셨네요.^^

와~! 맘에 쏙 듭니다 진짜 대박~!
주신 작품에는 풀보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좀 요런 이벤트는 알리겠습니다 ㅎㅎ

맘에 드신다니 우쭐우쭐~!!!^^ 저를 성공시켜주는 트레이너님!!!

successtrainer님 어솨요! 방가방가!!
저를 여기 이끄신 분 중 한 분! 가슴으로 접수하렵니다.^^

네 고맙습니다~!
일단 댓글에도 보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작품에 비해 보팅값이 저렴하지만 그래도 잘부탁드립니다~!
엄청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아이구 너무 기대마셔요. 방금 올렸습니다.^^ 영자는 한자보단 좀 덜 익숙해서 죄송!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