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름 써드릴까요?-[300팔로신청돌파기념 이벤트]

in #kr7 years ago

안녀하세요 Tata1님 300 팔로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Tata1님과 팔로우한지도 2주 정도 됬나 싶네요.. 그동안 좋은 그림과 글
많이 보게 되서 행복했습니다. 저도 기분좋게 멋진 글씨로 좋은 기운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2주밖에 안됬나요? 그런데 우린 왜 이리 오래 본것 같은지...ㅎㅎㅎㅎ
한글로? 한자로? (영어는 여기선 별루...^^)

네 ㅎㅎ 저도 영어는 별루라 생각합니다.
그리운 한자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룰성 백성민 ~~ 입니다^^

성민.png

그냥 백성을 이루다...를 초월한 뜻이 깃들어 있습니다.
사람들을 성공시키면 스스로도 성공할지니...이런 의미죠.
지금 댓글왕이신 모습은 참으로 훌륭한 자기 성취를 가고 계신겁니다.

와우... Tata1님 너무 멋진거 아닙니까~~ 아.. 정말 좋네요.. 프린터 해서 컴터 앞에 붙여놔야 할 거 같습니다. 일단 컴터를 먼저 고쳐야 겠네요.. ㅎㅎ

그러고 보니 성민님만 행서로 썼네요. ㅎ 뭔가 이유가 있나봐요. 맘에 드신다니 행복~~~~~~~~~~~~~~~~~^^

아 그러가요~ 스패셜로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역시 필력이 남다르십니다요~~ 오래 보관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록체인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295.75
ETH 2607.30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