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친구의 소개로 며칠 동안 눈팅만 하다가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가입신청한지 약 6시간 만에 생각보다는 빨리 승인이 나게 되어 이렇게 스티머 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저는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어 개발자를 꿈꾸고 있는 학생입니다.
약 2개월 전부터는 가상화폐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어 소액으로나마 투자도 진행 중입니다.
정확히 무슨 글을 쓰겠다고 확답 드리기는 어렵지만 아무래도 제가 관심이 있는 프로그래밍 정보, 예제, 가끔 제작하는
게임 , 가상화폐 혹은 제 일상에 대한 글을 써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스티머 분들이 흥미로울만한 글들을 많이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s. 요즘 날씨가 더우니 모두 조심조심 하시길

Sort:  

개발자 분들이 스팀잇에도 엄청 많으세요 ㅎㅎ 앞으로 자주 뵈었음 좋겠어요!

넵!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 @sungsil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

스팀잇 세상 입성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 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 글, 영상들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읽어보도록 할게요!

승인빨리나셨네요. 저는 3일 걸렸다는...
반갑습니다 구름사탕 @cloudcandy 입니다. 스팀잇 뉴비가 되신걸 축하합니다~
뉴비에게 가장 필요한건 소통을 위한 팔로워^^ 아니겠습니까?^^ 업봇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는 기타독학을 주제로 일상글도 올리려고 합니다. 맞팔 눌러주실꺼죠?

감사합니다 맞팔갈게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소식 기대할께요^^!

네 좋은 글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빨리 가입하셨네요!

네 금방 승인나더라구요~

Welcome to Steemit @sungsil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제 영상들 보시면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될꺼에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보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