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소개 합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웨이트트레이닝의 한 종류인 스트렝스훈련 관련해서 글써보려고 하는
아이디 strengthman
김남형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것저것 마케팅 공부는 했는데 꾸준히 못하고
결과를 바라면서
선점 되어있는 마케팅 채널에서 오래 못버티고 자꾸 나가게되더라구요.

스팀잇하면서 채널 운영하는 법도 익숙해지고,
제가 공부하는 웨이트 트레이닝 분야에대해서도
공부하려고 하는 김남형이라고 합니다.

또한 4차산업 혁명에 대비해서
마케팅을 하면서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버는
수단을 만들려고 하는 스팀잇에 대해서도 좋은 뜻이 느껴져서 관심을 많이 갖게 되더라구요!

잘은 모르지만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수익도 생길수 있는 수단으로써
같이 잘 이용하고 시너지 발휘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There are many mistakes in using translator, sorry

hello
I'm trying to write about the strength training, a kind of weight training.
ID is strengthman
It is Kim Nam-hyung. Nice to meet you.

I studied marketing but I can not steadily
Hopefully
In many cases, marketing channels that have been preempted do not last long and give up.

Steam is getting used to how to operate channels,
I also study the weight training field
It is Kim Nam-hyung who wants to study.

Also, in preparation for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When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we can earn money by doing what you like while doing marketing
I have a lot of interest because I feel good about the steam it that I want to make that!

I do not know, but as a way to earn money by doing what you like
I think it would be good to use it synergistically together.

Nice to meet you! ^^

Sort:  

Welcome to Steem @strengthman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oh thank you, idont understand, because im rookie, but really thanks about u

반갑습니다 :) 스트렝스 트레이닝이라..
앞으로의 컨텐츠들도 기대하겠습니다 :)

스트렝스 훈련이라고 웨이트트레이닝의 한종류인데, 스포츠 퍼포먼스를 키우면 몸은 알아서 따라온다는 주의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ㅎㅎㅎ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ㅎㅎ
맞팔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ㅎㅎ

im week about english but really thanks, visit my blog , im following to you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ㅋㅋㅋ 뉴비ㅜㅜ 응원감사합니다. 꿀팁도 감사해용 1000자 이상으로 적어야 겠네요 ㅎㅎㅎㅎ 맞팔도 부탁드립니다 ㅎㅎ 굽신굽신!

방갑습니다.
저도 부쩍 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관절들이 다 부실하기에...

얼마전 손목도 다쳐서 운동도 못하고.. ㅠㅠ

많은 지식 부탁 드립니다.

저도 이번에 손목을 방심해서 밀리터리 프레스하다가
살짝 삐끗해서 쉬고 있습니다. ㅜㅜ 많이 불편하시죠... 저도 운동하고 싶어서 근질합니다
관절들 문제 있으시군요.
그부분에 대해서도 한번 글로 지식 풀어보겠습니다.
안전하게 운동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풀어보겠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라이언님^^

뉴비지만 맞팔도 부탁드립니다!ㅎ

팔로우는 이미 되어있죠..ㅎㅎ
전 인대가 손상되어 손목이 다치느 뭐하나 힘들어가는걸 못하네요..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오 그게 저도 욕심이 생겨서, 손목 좀 나앗나? 하면서 그냥 더 회복해야되는데, 욕심상 운동 하다보니 잘 안낫네요., 조금 마음을 내려놓고, 푹쉬어보세요, 그리고 손목 동작에 유의해야하는데, 나중에 글 꼭 올려드리겠습니다. 지금 하나 적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ㅎ

기다립니다.
전 손목을 다치고 역도를 알게되어 안타깝답니다.
참 좋은 운동이더라구요 ㅎㅎ

역도 배우시려고 하시는군요. 굿굿 글 쓰고 있습니다 꺄악! 완전 좋은 운동입니다. 제대로 된 자세를 중심으로 배우신다면 근육과 스포츠 퍼포먼스를 갖게 될거에요! 캬캬,

아...
배우고 싶었는데..
손목 인대문제로 영영 못배우게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ㅠㅠ

앞으로 좋은 이야기 부탁 드립니다.

아이구 제가 몰랐네요, 전 잠깐 다치신줄 알고, 저도 지금 좀 장기화 되가고 있거든요 인대 다친게 ㅜㅜ 암튼 쾌차하시길 기원할게요 ㅜㅜ 글들도 도움되게 최대한 올려보겠습니다!

Welcome and Thank You for being with us!! Following your Blog now

thanks following your blog too, really thanks

nice to see you appreciate my blog. :-) please let me know what you like most

반갑습니다 :-)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 뉴소울님도 좋은기대할게요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 부탁드려도 될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넵 물론이죠 ㅎㅎ 스트렝스 훈련에 대해서 많이 알려주세요 ~ 운동은 욕심만 많은 저랍니다 ㅎㅎ

오스트렝스 훈련에 대해서 아시나요??ㅎㅎㅎ 빨리 글을 써야겠네요! ㅎㅎ

이것저것 알아보다보니 들은 정도.. ? 입니다 ㅎㅎㅎ 글 얼른 써주세요 ~!

hi @Strengthman:) Nice to see more people like you - here joining steemit! Becoming a steamian is a great adventure! Here you can win money while bloging ! At the beginning it wouldn't be easy, but it isn't impossible. So just write from your heart and everything will be allright. ! Cheers! Greetings, @mekong!

Thank you for your support. It is my energy. I will support Mekong
I will be meet your blogs ^^

환영합니다! 운동쪽으로 지식이 없어서 스트렝스 훈련이 어떤 것인지 궁금하네요! 좋은 글과 멋진 활동들 기대할게요 :)

지금 딱 스트렝스 훈련에 대해서 적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에게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없는 글빨 잘 지어짜내서 잘쓰고 싶네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24.26
ETH 2383.3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