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기 소개 합니다 ^^

in #kr7 years ago

방갑습니다.
저도 부쩍 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관절들이 다 부실하기에...

얼마전 손목도 다쳐서 운동도 못하고.. ㅠㅠ

많은 지식 부탁 드립니다.

Sort:  

저도 이번에 손목을 방심해서 밀리터리 프레스하다가
살짝 삐끗해서 쉬고 있습니다. ㅜㅜ 많이 불편하시죠... 저도 운동하고 싶어서 근질합니다
관절들 문제 있으시군요.
그부분에 대해서도 한번 글로 지식 풀어보겠습니다.
안전하게 운동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풀어보겠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라이언님^^

뉴비지만 맞팔도 부탁드립니다!ㅎ

팔로우는 이미 되어있죠..ㅎㅎ
전 인대가 손상되어 손목이 다치느 뭐하나 힘들어가는걸 못하네요..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오 그게 저도 욕심이 생겨서, 손목 좀 나앗나? 하면서 그냥 더 회복해야되는데, 욕심상 운동 하다보니 잘 안낫네요., 조금 마음을 내려놓고, 푹쉬어보세요, 그리고 손목 동작에 유의해야하는데, 나중에 글 꼭 올려드리겠습니다. 지금 하나 적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ㅎ

기다립니다.
전 손목을 다치고 역도를 알게되어 안타깝답니다.
참 좋은 운동이더라구요 ㅎㅎ

역도 배우시려고 하시는군요. 굿굿 글 쓰고 있습니다 꺄악! 완전 좋은 운동입니다. 제대로 된 자세를 중심으로 배우신다면 근육과 스포츠 퍼포먼스를 갖게 될거에요! 캬캬,

아...
배우고 싶었는데..
손목 인대문제로 영영 못배우게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ㅠㅠ

앞으로 좋은 이야기 부탁 드립니다.

아이구 제가 몰랐네요, 전 잠깐 다치신줄 알고, 저도 지금 좀 장기화 되가고 있거든요 인대 다친게 ㅜㅜ 암튼 쾌차하시길 기원할게요 ㅜㅜ 글들도 도움되게 최대한 올려보겠습니다!

저야 수술없이 치료는 없으니 포기했구요..
장기화 되고 계시니 무리하지 말고 재활하시고 운동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72.96
ETH 2381.8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