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리와 함께 떠나는 습작시 - [배려 혹은 소심]

in #kr6 years ago (edited)

부제: 과유불급

unnamed.jpg

지나가는 길손이 눈에 밟혀
떨어져 나가는 낙엽을 붙들어맨다
그냥 그대로 놔둬도 좋을 것을

곤히 잠든 별님이 깨어날까
사뿐사뿐 내려앉는 새벽의 이슬
소리치며 뛰어내려도 될 것을

숲 속의 화음이 살짜기 어긋날까
꾀꼬리는 점점 더 즐거움을 잃어간다
언제나처럼 신나게 부르면 될 것을

흩날리는 낙엽은 고독을 노래하고
아침의 전령은 하루를 깨운다
행복의 노랫소리 숲 속에 울려 퍼지면
마음의 짐들은 허공으로 날아간다

흐르면 흐르는 대로
멈추면 멈추는 대로

가는 겨울을 기억하며 "렛 잇 고" 듣고 가실게요!

Sort: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넵.. 스팀 마노 주의깊게 보고 있습니다. 한 구좌가 만 스팀이라 언감생심이긴 합니다..ㅠ.ㅠ

마지막 부분이 특히나 여운이 남네요.
흐르면 흐르는 대로
멈추면 멈추는 대로
잠시 몸을 관찰하며 심장이 어찌 뛰는지
호흡이 어찌 움직이는지 바라봐야 겠습니다.

아! 소중한 느낌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가 되길 바래요!

그 무엇하나
맘대로 하기 힘든 세상에서
순리에 맡겨야 제대로 흐른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 삶이지 싶어요

넵.. 귀한 소감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은 순리에 맡긴다..

우와! 사진 좋습니다.

구글 펌인디.. 저작권이 ㅠ.ㅠ 무료 사이트를 자주 이용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흐르면 흐르는대로..
멈추면 멈추는 대로..
너무 좋습니다

오옷!!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시 잘 읽었어요
모든것은 순리대로 가 정답인것같네요~~

넵.. 순리대로가 답입니다.. ㅎㅎ!!

우와~~ 시적인 심성이 아주 괜찮군요.

ㅎㅎ! 과찬이십니다.. 마음에 단디 새기겠습니다.

잠시나마 마음이 차분해지는것 같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넵! 오시는 발걸음 감사하고 가시는 걸음걸음 조심해서 가시길.. 감사합니다.

하하 저도 무료사이트 자주 이용해요. 픽사베이 같은 곳이요. 시와 어우러진 사진이 멋지네요~

오옷! 픽사베이.. 유명한 사이트죠..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에서 걱정말고 나아가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 잘 보고 갑니다!

넵.. 이것저것 너무 신경쓰지말고 순리대로 원래대로 가즈아! 하는거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15.02
ETH 3517.59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