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암호화폐 이야기] 어설픈 고위관료들의 말로 인해 안타까운 젊은이의 목숨이 사라졌네요.

in #kr6 years ago

20170903_145415.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라는 인사말을 항상 해왔는데, 오늘은 그런 말을 하기가 송구스럽네요.. ㅠㅠ

아침에 뉴스를 보다가 아래와 같은 기사를 보았습니다.

◎ 가상화폐 투자 실패 우울증 호소 20대 숨진 채 발견
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1&cid=1074429&iid=24963087&oid=001&aid=0009851103&ptype=052

해당 기사에 대한 댓글은 아래와 같네요.

어제 언론보도를 통해 정부에서는 "1월 31일에 암호화폐 관련 보도가 없다"는 보도자료를 뿌렸습니다.

이미 시장은 많이 위축되었고, 김프 또한 어떤 종목에서는 마이너스까지 등장한 시점이었습니다.

돈은 살면서 벌 수 있지만, 삶은 돈으로 평가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공교롭게 세계일보에서 "[단독] 수년간 0건…가상화폐 ‘연구’ 한 번도 안 한 정부"라는 기사제목으로 정부를 까는 보도를 했습니다.

어설픈 정부의 말한마디가 국민 개인에게 나비효과처럼 몰려서 다가오는 임팩트는 어마어마할 것입니다.

여기 계신 분들 중에서도 투자 시점이 늦으셔서 원금의 손실도 보신 분들이 계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긍정적 부정적 시각을 걷어내고 암호화폐 시장은 언젠가 또다른 기회가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 삶은 참 중요한 요소로 생각됩니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긍정적인 삶을 사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원금이 얼마나 들어있어서 자살까지 선택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자살한 자식을 지켜보는 부모님 마음을 생각하면 참..
안타깝습니다

다키운 자식을 먼저 보내는 부모입장에서는 가슴 찢어지는 일일거 같습니다. ㅠ

저런 안타까운 뉴스를 보니 하락장이 심하긴 하구나 싶네요. 지금의 평가금액보다는 연말의 평가금액이 궁금하고 기대되는데 이럴땐 행복회로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됩니다. 스팀잇 덕분에 항상 즐거울 수 있어 좋네요. 저 친구도 스팀잇에 들어와 놀러다녔다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연말에는 따뜻할 수도 있었을텐데요. ㅠ 안타깝습니다.

저도 비슷하게 생각합니다. 너무 부정적인 곳에만 초점을 맞췄던거 같아요. 하락장은 지속적인 우상향인 코인판에 몇번이고 계속 되고 있는데 유난히 이번엔 많은 신입분들이 몰리면서 멘탈이 많이 부서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내 목숨보다 소중한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목숨만큼 귀한게 없는데요. ㅠ 안타깝습니다. ㅠ

천하보다 귀한 생명인데 ㅜㅜ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넵.... 너무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20대에 충분히 큰 걱정 일수 있는 부분이긴 한데... 안타깝네요...

너무 안타깝습니다
앞날이 창창한 젊은이가 ....
쓴소리 세계일보 짱~~~!ㅋ

삶이란 참 허망할 수도 있지만 중요한 부분이라 중시해야할 부분인데요. 안타깝습니다. ㅠㅠ

안타깝네요..
좋은 곳으로 가셨길

넵.... 저도 좋은 곳을 가셨길 빌겠습니다. ㅠㅠ

아... 오늘 왜 이렇게 안좋은 소식이 나오나요.
같은 뉴스인지 모르겠는데 비슷한 것을 봤고 여기서 활동하시는 어떤 분은 안좋은 글을 남기고 잠적하신 것 같은데요.
하락장을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이 항상 걱정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큰 하락장은 투자를 해보지 않은 분들은 견디기가 힘들죠.
빠져나가서 잊고 사시든, 존버를 하든, 어떤식으로든 제발 잘 버텨주시기 바랍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넵... 저도 고인의 명복을 빌며 여기 계신 분들은 긍정적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일을 계기로 정부에서 신중히 판단하여
정확한 방향성을가지고 건전한 육성을 위한 규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넵....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ㅠㅠ

말씀대로 정부의 어설픈 대처가 아니었다면 이런 일도 없을 수도 있었을텐데.. 안타깝네요..

이러한 행태가 지속되면 국가에 등돌릴 국민들이 생긴다는 걸 왜 모를까요...ㅠㅠ

맞아요~ 저도 좀 늦게 들서가서 손실중이지만 희망을 가지려구요~ 그리고 너무 무리하지 않는선에서만 하는게 중요할듯 해요! 고인의 명복을 빌며.. 앞으로 더이상 이런분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넵.... 말씀 감사합니다. 손실이 어서 회복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