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보팅은 어떻게 해야 잘 받을까? 에 대한 아주 짧은 생각..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코인 시장도 이상한데...
갑자기 스팀을 받았는지 스팀 형제가 또 폭주합니다.

스팀이 이렇게 주목 받게 되면
뭐하는 코인인지 자연히 관심을 받고
신규 유저들이 많이 늘어 나겠죠?

그러면 보팅은 어떻게 하면 잘 나오나 하는 궁금함이 생길 것이 분명 합니다.
혹시나 이런 물음에 반년 경력으로 짧게 포스트를 합니다.


  1. 글을 엄청 잘쓴다.
  2. 스팀 파워를 올린다 (프로 현질러)
  3. 많은 이들과 소통을 한다.

반년동안 보팅을 받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위의 3가지 입니다.

<글 잘쓰기 > - 누구나 될 수 없죠... 노력할 순 있습니다.

<스팀 파워를 올린다> - 이 곳은 상당히 자본주의적 모습이 잘 보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내가 파워가 높고 나의 보팅 금액 수준이 높으면 나의 포스트의 보팅도 잘 나올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하지만 돈이 많이 듭니다.

<많은 이들과 소통한다> - 이 포스트의 가장 핵심입니다. 저희가 사람인지라... 알고 소통하고 댓글달고 왕래하고 또 밋업에서 만나고 그런 분들에게 자연히 보팅버튼을 누르게 됩니다. 그리고 이 방법은 자신의 노력으로 충분히 가능한 방법입니다. 그래서 누구나 할 수 있죠...

자 신규 가입한 여러분!!
열심히 댓글 달고 소통하고 포스트 하고 그러시면
재미도 얻고 사람도 얻고 + 스팀형제 코인도 얻습니다!!

마지막으로, 꾸준한 포스팅 또는 활동이 정말 중요합니다. 제 경험상 휴가를 다녀오거나 한동안 활동을 못하면 금방 잊혀집니다. 물론 관계를 잘 맺으시면 그런 일은 없겠지만 이는 앞으로 유저수가 늘어나면 더욱 체감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페북 인스타 하지마시고 스티밋으로 오신거 환영합니다~~~~


내용 추가, 댓글로 이야기 하며 하나 더 떠오른 생각입니다.

신규 가입자 분들... 타인의 보팅 금액과 비교하지마세요. 보팅 금액은 포스트의 질(?)을 나타내는 척도는 절대 아닙니다.
금액 보다는 보팅의 수를 보시면 더 즐겁게 오래 스티밋을 즐길수 있습니다!


또 하나 추가합니다. 지인을 초대 하여 함께 하세요.. 외롭지 않고 힘들 때, 든든한 버팀목이 됩니다.
Sort:  

근데 아무리 보팅 많이 받아도
결국 고래한테 보팅 못 받으면 별 재미는 없는거 같더군요.
글을 얼마나 잘 썼나와 관계 없이
수십보팅인데도 별볼일 없는 게 있고
고래 몇명에 의해 금액이 커지는게 있지요.
결국은 시간이 지날수록 뭔가 시스템적 변화가 없는 한
2번으로 흐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체감효용을 정해놔서 아무리 고래라도 일정
이상에서는 점점 비율이 깎이게,
그리고 그 깎인 비율을 피래미들이 나눠 쓸 수 있게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이런 주장하면 좌파적 사고라고 공격할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지만요..

철저하게 맞는 말씀 입니다.
그래서 3번이 중요한 것 같아요.

관계를 맺으며 재미를 느끼고 꾸준히 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제가 느낀 것은...

초반에 그렇게 느껴서 떠난 분들이 많은데
초반에도 그런 것에 신경 안쓰고 꾸준히 활동해온 분들은
보팅의 상승이 갈수록 정말 커지는 것 같아요.

@dakfn님 덧글 보고 내용 하나 추가 할 것이 생각 났습니다. ㅎㅎ

초반에는 금액 보다는 수에 집중하는 재미를 느껴보자 써야 겠습니다.

굉장히 솔직한 댓글이네요.

공감합니다.

휴가를 다녀오면 금방 잊혀진다는 말씀이 왠지 쓸쓸하게 들리는 이유는 그저 저의 느낌이겠죠...

쓸쓸합니다...ㅎㅎ
저의 경우는 그렇게 잊혀지기 쉽다는 것이죠~!
색깔이 없으니깐~ >_< (저도 1번의 능력이 갖고 싶어요~~)

그래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기쁨입니다!

그리고 별님은 안식을 갖고 오셔도 사람들이 알아서 찾아 갑니다!!
빛나니깐..
(제가 반년 정도 스티밋 하면서 팬 있다는 스티미언 본 적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라이언님이 팬클럽을 만들어주셔서 저의 팬이 활성화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ㅎㅎ

라이언님은 1번쪽으로 점점 가시는 것 같고 (‘괴리’편만 보더라도 글솜씨가 라이언님 본인도 모르게 점점 좋아지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번은 잘 모르겠지만 3번 능력은 굉장하신 것 같아요~~~

스팀잇 내 소통 능력이 대단하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솔직히 3번 능력이 아주 바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점은 라이언님께 본받아야 할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이언님이 실제 본인의 스팀잇 내에서의 가치보다 본인을 낮게 평가하시는 걸수도 있어요~~

왜냐면..

우리는 ‘괴리’가 있으니까요^^

한주의 시작을 기분 좋게 할 수 있도록 해주시네요~

저도 3번 능력이 매우 부족합니다.
이미 아시겠지만 지식은 깊지 못하고 넓게 아는 편이고
인간 관계는 넓지 못하고 깊게 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그래도 별님의 식견은 대단하시기 때문에
아마도 저는 원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원석이 그냥 돌이었는데.. 어떤 사람을 만나니 빛이 점점 나고 있나 하고 생각됩니다!!

제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스팀잇과 같은 이러한 인터넷 가상공간에서는 우리처럼 깊은 인간관계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더 환영을 받는 것 같아요.

왜냐하면 안 그래도 가상공간이라는 자체가 표현하는 사람의 표정과 태도도 보이지 않아서 그 사람이 아무리 진심으로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쓴다고 해도 이 공간에서는 그 진심이 보이지가 않잖아요..

그런데 우리같이 깊이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댓글 하나에도 정성과 깊이를 중요시하니 우리 같은 사람들이 더 환영을 받게 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로, 우리는 좀 더 자신감을 가져도 됩니다^^

-스팀잇의 ‘두리안’ 올림-

마지막 두리안으로 저를 웃게 만들어 주시고...
'우리'라는 표현으로 저를 감동시키시고...

저도 내년에는 거북이 탈출해서 자신있게 고개 들고 다녀야겠습니다 :-)

세상은 정말로 작은 우연들이 거대한 것을 만들어 내는 것 같아요.
지금 이순간도 미래의 어느 순간에선 엄청 큰 무언가를 만들어 내는 신호가 되는 것이겠죠?

특히 별님의 한마디는 정말 큰 힘을 같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팀잇의 두리안으로 계속 남아주세요!!!
저는 두리안을 즐길줄 아는 팬이니깐요~~
(팬들은 별의 성장을 기원하면서도 한편으로 팬이 늘어나는 것을 경계한답니다. ㅎㅎ)

네. 3번 능력이 바닥인 저로서는 라이언님의 바람대로 팬이 그닥 늘어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네..그래서 우리의 모든 순간은 아무 의미가 없어보이는 순간일지라도 허투루 볼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저 요즘 엄청 자신있게 고개 빳빳이 들고 다니고 있어요~~^^
사람이 된다는게 이리 좋은지 몰랐네요~^^

저도 웅녀가 마늘 먹듯...
꾸준한 자세 고정으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사람의 자세에서 느껴지는 것들이 정말 많던데
남편분이 우리 집사람이 요즘 뭔가 다르다 느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_+

동의합니다

SNS의 본질이죠 소통!

팔로우하고 갑니다

고래들은 왜 보팅을 아낄까?
https://steemit.com/coinkorea/@jjangh1717/6e2nkc

비슷한 유형의 글을 썼으니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보고 왔습니다.

이곳은 멋진 분들이 더 많습니다.
저는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명이 발전합니다 :-)

그리고 이만큼 눈에 보이는 서비스가 있는 가상화폐 기반의 서비스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정말 진리의 글인 것 같습니다. 나머지 조건이 충족돼도 소통이 부재하면 아무 소용이 없는 것 같아요 :) 앞으로도 열심히 소통해야겠군요 흐흐...

빔바님 보고 하나 더 추가 해야겠습니다.
주변인을 끌어드려라!

알찬 글들로 구성되어져 있어서 인지
다 보고 나서 다시 한번 더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도 저 자신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잘 보고 가요

저는 글을 잘 쓰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유용하다 생각되는 글을 많이 써보려 하는데..

다시 봐주는 그런 포스트였다니..
매우 감사합니다 :-)

제가 처음 받아보는 내용의 댓글입니다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정성들여 좋은 글을 써도 초반에는 많은 보팅을 얻기가 힘들죠ㅎㅎ 인내와 끈기와 함께 긍정적인 생각 또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글 잘 읽었습니다

네, 초반에 정성을 많이 쏟는 분들이 그래서 이탈하는 것을 자주 봤습니다.
그래서 내용하나 추가 했는데.. 금액보다 숫자에 집중하면 조금은 나을 것 같습니다!

꾸준함과 소통이 열쇠인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내가 맺은 관계들도 함께 커갑니다!!

인스타, 페북, 블로그 그리고 스티밋까지 바쁘네요 ㅎㅎㅎ

능력이 되면 '모두 다'가 진리입니다 ㅋㅋ

능력부족이라 아쉽숩니다 ㅠㅠ

지금 팔로워 하고 방문해봤는데
포스트 잘하시는데요~ 부럽습니다!

어구 감사합니당 ㅠㅠ
일개 블로그를 좀 오래한지라 끄적거리는건 쬐큼 하는것 같긴해요 ㅋㅋㅋ

역시.. 내공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글 구성등이 왠지 처음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내공이 있는건가 잘모르겠어요 ㅎㅎㅎ
구성이 있나요 제글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4번 .. 그냥 내가 꾸준히 한다 .. !

꾸준함을 얻기 위해서 재미를~~ !!
꾸준한 것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4번 고래님들이 하시는 이벤트에 꾸준히 참가한다.
이벤트를 통해서 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
결국 꾸준히 활동하는게 답이네요. :)

넵, 꾸준함이 답입니다.

개인적으론 고래분들에겐 너무 집중을 안하는게 꾸준히 즐기는 방법이기도 한 것 같아요...
고래가 떠나버리면 너무 허할 것 같아서요 ^-^

다만 이벤트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돈이 들지 않으면서 가장 쉬운(?) 방법은 3번이죠 ㅎㅎ

그리고 가장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가장 가치 있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5971.81
ETH 2362.70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