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 보팅은 어떻게 해야 잘 받을까? 에 대한 아주 짧은 생각..

in #kr7 years ago

저도 웅녀가 마늘 먹듯...
꾸준한 자세 고정으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사람의 자세에서 느껴지는 것들이 정말 많던데
남편분이 우리 집사람이 요즘 뭔가 다르다 느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_+

Sort:  

네. 제 생각인지 모르지만 남편이 저를 보는 눈빛이 조금은 달라진듯 합니다 ㅎㅎㅎ 거북이에서 사람이 되니 절로 자신감이 풍겨나오네요 ^^ 필라테스 다시 해보세요 자세 교정만으로도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ㅋㅋ 저는 티도 안나는 걸..
억지로 속 근육 생겼다고 꾹꾹 눌러보면 안에 느껴지냐고
속 근육 찾아내는걸 강요했는데 말이죠...

이제는 제가 찾아보려해도 느껴지지가 않아요...

금액이 좀 부담스러워서 그만 두었는데
꽃 피는 봄이 오면 다시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원래 계획은 바로 요가를 이어서 하는 것이었는데... 손목을 다쳐서 ㅠㅠ )

저는 티’까지’ 납니다.

손목은 왜 다치셨나요...ㅠㅠㅠㅠ

불가항력으로 다가오는 택시에...
경미한 사고였는데 운이 없어서...
인대쪽 문제가 있어서 만성질환이 되어버렸습니다. (수술을 하지 않는 이상 ㅠㅠ )

건강은 정말 잘 챙겨야 한답니다!

택시에 ㅠㅠㅠㅠ

흑흑

택시 나빠효~!
벌써 병원 시간 날 때마다 다닌지 1년이 넘지만..
수술을 해야 완치인데.. 수술도 쉬운게 아니라 버티고 있답니다.ㅠㅠ

관리하며 살아야 할 것 같아요
최대한 ㅎㅎ

흑흑 택시 정말 나빠요......

속상하네요...
우리 홍콩야경보다 빛나는 팬클럽 회장을
감히 ....

병원도 벌써 그렇게나 오래 다니셨군요.....
디스크도 막상 수술하는 것만이 정답은 아니라서 수술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손목 수술도 마찬가지일 것 같아요..

우선 최대한 관리 잘 하시면서 생활하시고 수술은 마지막 방법으로 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59.14
ETH 2370.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