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과일 (맘대로 부제: 더할나위 없음, 포만, 뿌듯)

in #kr6 years ago

퇴근해서 집에 들어오는 현관에 빨강 그림이 나를 반긴다.

과일일까? 만찬 뒤에 디저트일까?
빨갛고 노랗고 하얀 색들이 어쩜 저리 탐스러울까 싶다.
먹으면 엄청 뿌듯하고 포만감에 온몸이 붕 뜰것 같지만 살은 절대 안찔 것 같은 그런 과일이다.

사실 작품의 제목은 기억이 안난다.
선물 받았을 당시 제목을 물어봤지만 내가 예상하는 제목은 아니었던 것 같다.
"미제/untitled" 였던 것도 같고.. 그래서 난 "과일" 이라 붙였다.

이 그림은 볼때 마다 그 자체로 참 포만감과 뿌듯함을 준다.
정말 더 할 나위 없이 딱 좋은.. 딱 좋은.. 그렇다.

예전에는 식탁 주변에 걸었지만 지금은 현관에 걸었다.
그랬더니 집을 나설때 또 들어갈때 이 그림을 보면서 참 뿌듯하다.

딱 좋다.

KakaoTalk_20180130_220115284.jpg

"오늘은 매우 특별한 날이예요.
나의 이웃이 내 글이 올라오지 않는다는 안부를 물어 설레는 감동을 받았고,
아무것도 아닌 오나무네 집에 놀러와주시고 보팅을 해주신 분들 덕에 엄청 부자가 되었어요^^
제가 동생에게 이렇게 말했죠. '나 조만간 빌딩 올릴것 같다. ㅎㅎ'
무진장 감사드립니다. "

Sort:  

빌딩의 꿈이 실현되시길 !! 바랍니다 ㅎㅎ 그림 색감이 참 예쁘네요. 말씀하신 것처럼 과일으로 보이는 것 같기도하고, 오른쪽 밑에 노란 아이는 은행잎 같기도하고! 재밌어요~

빌딩? 예. 올리게 될꺼예요. 동생과 얘기하면서 한참을 웃었어요.
즐거움으로 빌딩이 아니라 산을 쌓을 판이예요.
저도 개인적으로 오빠 작품을 좋아해요. 사서 모아두고 싶은 심정이죠.
조만간 오빠 작품으로 스티밋 갤러리를 만들어야 겠어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말 과일 같아요. 추상적이지만 정말 풍성해 보입니다.:)

과일이 많은 것도 아니고 큰 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풍성하죠? ㅎㅎ
제에게는 맘이 뿌듯해지는 그림이네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오나무님 덕분에 아트힐링 하네요 ㅎㅎ

아트힐링..이라고 말씀 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조만간 울오빠 작품 위주로 해서 갤러리를 꾸며볼까 해요.
힐링이라고 하니 왠지 제가 더 힐링되네요. 감사합니다.

스팀 빌딩 ^^

스팀으로 빌딩...히히..
사실 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응원주시는 것만으로도 이미 빌딩 부자된 것 같아요.
정말 과한 관심을 받는 것 같아서 쑥스러울뿐이예요.
방문 감사드려요~~

빨강그림과일 참이쁩니다잉~^^ 보는제가다 뿌듯뿌듯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뿌듯하다고 하니 제가 더 뿌듯하네요.
오늘따라 꼬맹이가 부르는 "빨강맛" 노래가 생각나네요~
덕분에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감사합니다.

빌딩을 올리실거라는 확고함이 있다면
불가능할 것도 없다고 봅니다 ㅋㅋㅋㅋ

그림에 대해서는 잼병이라서
잘 모르겠지만
채워져간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확고함. 말씀 덕분에 조금 더 진중하게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ㅋㅋㅋ

그림은 저도 잼병이라서 잘 모릅니다.
다만 작가인 오빠에게 그림에 대해서 물으니 어떤 그림이고 제목이고 이런 것은 중요치 않다고 합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그림이면 된다는군요.
좋은 느낌이면 그것으로 족하답니다. 우린 이미 충분한거예요^^
잘 봐주시고 확고함?까지 투척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실에 가깝게 그리는 것보다 저런 몽환적이고 강렬한 색상과 형태의 그림이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그림도 부적이래요. 상장도 부적이고요.

훌륭한 그림을 집에 걸었으면 그림 주인이 그 만큼의 일을 사회에서 하지 않으면 오히려 망한다고 하더라고요. 상장도 마찬가지고요. 그래서 망한 집에 상장이 많대요.

ㅎㅎ 저 정도의 그림을 걸어놓는다고 어떻게 되진 않겠지만 그런 생각하면 삼성집안은 얼마나 많은 예술작품을 보유하고 있는데 얼마나 큰 일을 해야할지 상상이 안가요 ㅜㅠ

오 그런 사실은 몰랐네요. 제가 하는 일도 사회적으로 도움이 되는 일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좋은 것을 취할때 그 만큼을 베풀어야 겠단 생각이 드네요.
저 그림을 볼때마다 행운의 부적이란 생각이 들것 같아요.
넓은 식견과 정다운 방문 감사드립니다.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옙, 감사합니다.
1일 1포스팅 준수토록 하겠습니다.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왼쪽에 있는 것은 배를 그리신 것 같네요 ㅎㅎㅎ

전 포도로 보여요~ 그래도 과일로 보이는 것 같긴하죠? ㅎ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색감이 예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