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3 저승 삼차사의 과거이야기! "신과 함께 - 인과 연" 리뷰

in #kr6 years ago


#3


MOVIE

신과 함께 - 인과 연

강림과 수홍

왼쪽부터 성주신, 해원맥, 덕춘









줄거리

천년동안 49인을 환생시키면 환생하게 되는 저승 삼차사(강림-하정우, 해원맥-주지훈, 덕춘-김향기) "신과 함께 - 죄와 벌"에서 귀인 김자홍을 48번째로 환생시키고 49번째 환생시킬인물로 김자홍의 동생 김수홍을 선택하는데....

원래 김수홍은 원귀로서 소멸되어야 하나 염라대왕이 조건을 걸고 수락한다. 그 조건은 이미 허락된 시간이 다 되었지만 성주신의 가호로 저승사자들이 못 데리고 오는 허춘삼 노인을 데리고 오는 일!

시간이 촉박하기에 강림이 수홍과 재판을 치르기로 하고 해원맥과 덕춘이 허춘삼 노인을 데리고 오기로 한다. 자신만만하게 이승에 갔지만 성주신에게 제압당하고 성주신이 그들(해원맥과 덕춘)의 과거를 알고 있는 것을 알게 되자 해원맥과 덕춘은 성주신을 도우면서 자신들의 숨겨진 과거를 알게 되는데....


"신과 함께"는 원작이 네이버 웹툰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데요. 저는 이번 "신과 함께 - 인과 연"은 더 기대를 안 하고 봤는데 원작하고 내용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물론 원작이 많이 기억 안 나기는 하지만...) 성주신 에피소드는 원작하고 비슷하게 가는데 저승 삼 차사의 과거이야기는 새로운 이야기였어요. "신과 함께 - 죄와 벌"은 49일동안 저승에서 벌어지는 김자홍의 재판이 주 이야기였다면 이번 영화에서는 김수홍의 재판보다 저승 삼차사의 과거 이야기가 메인이에요.

과거의 "하얀 삵"이라고 불리며 몽골군들의 살아있는 공포였던 해원맥!

그리고 현재는 저승차사인 해원맥,

저승 삼차사의 과거이이야기가 너무 재밌어서 재판이야기가 나오면 빨리 이야기가 넘어갔으면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렇다고 재판이야기가 재미없었다기보다 과거이야기가 더 궁금해서요. 얽히고 섥힌 이야기들.

해원맥은 화를 잘 내고 터프한 모습에 코믹한 모습도 초반 부분에 많이 나오는데요. 갈수록 진지해지고 멋진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진짜 연기력에 '와......'하면서 봤어요.

세운머리?를 하다가 머리를 내리니까 또 딴 사람 같더라구요. 이번영화에서 해원맥역의 주지훈씨가 너무 멋지더라구요. 과거 모습은 완전 딴사람 같기도 하고.

최근 본 한국영화 중 정말 재미있게 봤네요!

이 영화에서 포인트는 저승 삼차사의 과거이야기에요!
개인적으로는 해원맥을 눈여겨 봤는데요.
강림이 저지른 죄가 큰 포인트기도 합니다!
끝까지 봐야할 점이 또 숨겨진 반전? 도 있어요!!
10점만점에 9점을 주면서 이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Latest Movie review


[MOVIE] #2 언제나 아슬아슬한 액션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리뷰!!
안녕하세요! 지금, 여기입니다 ㅎㅎ 오늘은 개봉한지 거의 한달이 다 되어가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이 영화도 나온지 일주일 안에 본 것 같은데 차일피일 미루다 보니 어느새......
<간략한 줄거리>
에단 헌트(톰 크루즈)는 테러조직의 핵무기 소지를 막기 위해 미션에 착수 합니다. 미션 도중 팀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미션에 실패하고 그로 인해 CIA에서 요원 어거스트 워커 (헨리 카빌)을 파견합니다. 예상치 못한 변수로 인해 계속해서 미션은 어려워지는데...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와 9점이나.. 재미있나봐요 :-)

네!!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얽히고 섥힌 스토리하며! 숨겨진 반전?
또 전 해원맥의 연기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또 보고싶네요!

신과함께 웹툰으로 재밌게보고 지난번 영화에서 살짝 실망했었는데...이번에는 재밌기를 기대해 봅니다 :P 아직 안봤는데 곧 봐야겠네요

올해 본 한국영화 중에서 제일 좋았어요! ㅎㅎㅎ 배우들 연기력이...와..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