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유학이나 해외취업등의 블로그를 운영하긴하는데.. 이건 창작에 해당안되죠?^^ ;;
(하긴 해당 된다고 해도 네이버에게 밉보이면..)

아 좋은 사례인데 갈래가 조금 다른 것 같아 아쉽네요ㅠㅠ..

아마 SNS나 블로그에서 업으로 활동하시던 분께서 아직까지 스팀잇에서만 온전히 활동하는 경우는 드물겁니다. 어쩌면 없을지도?! 아직까지는 동시에 활동하시는 경우가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생각나는 분은 @nuhorizon 님이신데, 유명한 블로그 운영하신 분께서 스팀잇에서도 활동하시고 계십니다. 또한 성장판이라는 기존의 독서모임 회원분들이 스팀잇에 함께 오셨습니다 :D

@deadpxsociety
@kyslmate
@outis410

윗분들은 작가분들인데요 그 분들 포스팅 보시면 또 다른 작가분들도 많이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찾던 분들이신 것 같습니다 :)

앗 네이버 뉴스에 나오신 분 이시네요 !!!! 반갑습니다 ^^

장착이라고 보기 보다는 취업준비를 도와주는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스팀잇에 최근에 정착했습니다. 연락주시면 인터뷰에 응할게요.

글 다섯개에 백만원을 벌다 저자시네요.. 기사보고 찾아 왔습니다. 역시 기자라 그런지 글이 남다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nmgngm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4.80
ETH 3444.7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