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t! 스팀잇 가입인사

in #kr7 years ago

logo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낸드(Nand)입니다.

제 관심사는 다양한데요.

블록체인, 경제, ai(머신러닝), IoT, 웹, 암호학, 보드게임 등등...

(종교, 정치도 관심이 있지만 일단은 안올리려 합니다)

이것 저것 구경중인데,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으니 글 쓰면서 알아가야겠어요.


첫인상

스팀잇 오고 나서 첫 인상은 (특히 kr)

되게 따뜻하다 입니다.

뭔가 코인투자라든지 이러면 되게 차갑고 냉철한 그런 느낌을 연상했는데,

(물론 모든 분들이 코인 투자와 연관된 분들은 아니지만요)

서로 챙겨주고 하는게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앞으로의 계획

관심 분야 위주로 써 나갈 계획입니다.

블록체인, 경제, 머신러닝 등이 주가 될 것 같고요.

초반에는 스팀잇 둘러보고 알아나가는 글이 주로 될 것 같습니다.

많이 배우고 성장하며 기여하겠습니다.

@nand 였습니다.

Sort:  

Welcome to Steemit @nand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반가워요ㅎㅎ 기대할께요!!

반갑습니다. 열심히 할게요 ㅎㅎ

Welcome to Steem @nand I have sent you a tip

Thanks a lot :)

좋은 작가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소통해요 :D

반가워요~ 고맙습니다 :)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어서오세요 nand님 관심사가 다양하시다고 했는데 암호학은 저도 관심이있지만 잘모르는분야긴하지만 암호학 경제나 보드게임에 관한 글은 특히 기대가되네요. 나중에 포스팅해주실것같으니 팔로우하고 갈게요 !

네 감사합니다. 기대하시는 만큼 열심히 활동해야 겠네요 ㅎㅎ 저도 팔로우 했어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넨드는 넨드게이트 말하는건가요? ㅎ

네 이름은 거기서 따왔습니다 ㅎㅎ

✈ 스티미언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807.82
ETH 2237.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