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랑!

in #kr6 years ago (edited)

1
뉴비분이 폰으로 댓글 알람 받는 방법 물어봐서 제가 검색을 통해

스팀잇알림 텔레그램으로 받는법
https://steemit.com/kr/@roychoi/5ujdzg?sort=trending
(지금 안됩니다. 되는 방법은 이 글의 댓글 확인하세요.)

이글을 알려드렸는데
잘 안된다고 하시네요.
(전 안해봤...)

혹시 다른 방법으로 폰 알람 받으시는 분들 좀 알려주세요.
(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시거나 링크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 뉴비들 알려주려고 배우는 것 같네요.흐흐...

2
날이 많이 선선해졌네요. 아직 막바지 더위는 남아있겠지만 말이죠.
올해는 유독 더워서 울 집의 고3이 아주 고생을 했네요. 냉방병 때문에요.

마시는 링거워터가 있어서 그것까지 구입했습니다. 먹어보고 효과 좋으면 후기 남길게요.
군대에서 링거 필요한데 시간 없어서 못맞는 군인들을 위해 군의관들이 개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노약자,학생,군인들,운동선수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3
카페 활동에 시간을 많이 들이니 친했던 이웃과 멀어진 느낌이 듭니다. 하루 이틀 못가보니 급멀어진 느낌...ㅠㅠ 스팀잇이 멀어져 가는 아이러니....
빨리 카페가 자리를 잡고 저도 다시 스팀잇과 친해져야 할텐데.....좋아하는 것이 직업이 되면 일이 된다더니 직업도 아닌데 일처럼 느껴지면 안되는데... 마침표로 문장이 끝나지 못하는 것은 생각이 많은 탓일까요? (걱정은 마세요. 잘하고 있습니다.)

4
카페가 등급이 두단계 올라서 새싹3단계가 되었습니다. 한달에 두번 등업 기간에 최대 두단계씩 오를수 있어요. 별거 아닌데 레벨 욕심 나네요.(승부욕.ㅋㅋ)이게 이게 참 사람 심리가.ㅋㅋㅋㅋㅋ웃깁니다. 스팀잇에 명성도도 별거 아닌데 오르면 기분 좋듯이 그런게 있네요. 어느새 저의 명성도도 61이 되었고...참 재밌어요.ㅋㅋㅋ70 되면 어떤 기분일까요? 궁금합니다. 궁금하니 열심히 가보는걸로~~~

연아.jpg

5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때문에 매일 들르는 블로그들이 있는데 25개의 블로그 중에서 매일 포스팅 하는 분은 5분도 안되시고 한달동안 안나타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요즘 스팀잇 여름휴가 기간으로 생각해야 할듯 합니다. 돌아가며 휴가를 가시는듯한.ㅎㅎㅎㅎ이럴때 열심히 하면 눈에 띄는거 알죠? 몇몇 뉴비들이 눈에 띕니다. 최근 들어온 뉴비들 수준이 ㅎㄷㄷ합니다.헌비님들 화이팅!!

6
불황의 '악순환'…음식점 10곳 문 열 때 9곳 이상 폐업
지난해 음식점 10곳이 문을 여는 동안 9.2곳이 닫았다는 뜻이다
.

오늘자 기사입니다. 큰일입니다.

아, 마무리가 이래서 우울해지는 기분.
아몰랑! (아몰랑이 카비님에게 저작권료가 간다구요? 왜?)
아몰랑! (내가 좋아하는 아몰랑 일기나 읽으러 가야겠다.)

externalFile.gif

아몰랑!
귀여웡!

Sort:  

저는 두 개 쓰고 있어요. 둘 다 알람 지연 혹은 누락 등이 있는 경우가 있어 100% 완벽하지는 않아서 두 개 다 써요.

  1. 텔레그램
    https://steemit.com/kr-dev/@tabris/steemalert

  2. @partiko에서 만든 partiko 앱
    안드로이드랑 iOS 둘 다 지원합니당 스토어 가서 다운받아서 접속하면 돼요

오케이~~~감사합니다.
지금 쓰고 계시다니 안심하고 알려드려야 겠어요.

아마 저 노드는 죽은걸로 알고있어요ㅎㅎㅎ
그래서 전 2개 알림봇을 같이 씁니다 ^-^ ㅋㅋ
(요즘은 자주 꺼놓긴 하지만ㅎㅎㅎ)

하나는 스팀멘션 https://steemit.com/steemchatbot/@ludorum/steem-mentions-steemchatbot-v0-1-0

또하나는 스팀알럿
https://steemit.com/steemdev/@tabris/introduce-steemalert-telegram-notifications-for-steemit

가끔 둘 중 하나가 안되다가 되다가 하니까 정확한 알람을 위해서는 둘 다 병행해서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

항상 뉴비분들을 위하시는 마음...크으!!! ㅋㅋㅋ

전 알람 사용안하는데 궁금해하시는 열혈뉴비가 있어서요.ㅋㅋ

감사합니다.
이것도 추가해 놓을게요.

참, 그리고 예전에 쓰신 뉴비가이드 같은거
카페에 링크로 알려줘도 되죠?
(링크만요.)

넴넴! 당연히 알려주셔도 됩니다! ^-^
출처만 남겨주시면 재편집하셔도 돼요ㅎㅎㅎ
럭키대모님께 힘을 보태드리는거니 맘껏 사용하시고 부려먹으세욥ㅋㅋㅋ

ㅋㅋㅋ감사합니다^^
요약해서 링크와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글 안쓰심? ㅋㅋㅋ아, 그저께 하나 썼네요.ㅋㅋ
1주 1포스팅?)

뉴비를 지원해주시는 뉴위즈님 짱짱!!

올해 엄청 더워서 냉방병으로 고생..ㄷㄷㄷ 아이러니하네요 ㅎㅎ

ㅋㅋ그렇죠? 더위를 많이 안타는데 친구들은 더위를 타니 에어컨을 너무 빵빵하게 틀어서 매일 후리스를 입고 있었다고 하네요.ㄷㄷ

제 남편이 그래서 매일 가디건을 입고 다녀요 ㅠㅠ

폰으로 알람 받는 방법이 있었군요.
럭키님 진짜 스팀잇 직원으로 월급 받아야 겠습니다.ㅎㅎㅎ

헐 10곳중에 9.2곳이라니.... 체인을 막 열어서 일까요? 아니면 준비없이 가게를 열어서일까요? ㅠㅠ 분명히 음식점은 자리만 잘 잡아도 유지는 될텐데 ..... 사람들이 밥을 안묵는것도 아닐테고... 뭔진 모르지만 우울한 기사네요..... 우짜농...

첨에 2년 계약해서 하다가 잘 안되니 치우고 그런건가봐요.
주위에도 2년마다 업종이 바뀌는 가게가 너무 많아요.
10곳은 생기고 9.2개는 없어지고. 충격적,

정말 충격적! 이네요.. 저희 동네도 부동산 아자씨랑 돈놓는 아줌마랑 망한가게 인수해서 권리금 장사한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저 정도 일줄은.... ㄷㄷㄷ

알람을 받아본지가 언제인지...
예전보다 댓글을 적게 받아서 알람 신경 안 쓰고 살았었네요

부모님이 자영업 중에서도 음식점을 하셔서 저런 기사볼 때마다 마음이 안 좋네요
그래도 15년 넘게 잘 운영하고 계시니 다행이긴 한데 점점 운영하기 어려워지니까요

자나깨나 폰 쥐고 있으면
굳이 알람이 필요하지 않는데 말이죠 ㅋㅋ

카페 들어가서 사람들과 친해져야하는데 스티밋만 하기도 아직 벅차서 못 가고 있네요 ㅠㅠ

THE GREAT ^^// 언제봐도 대단하단 ....

먹는 링겔 저는 참 좋더라구요.
친구가 줘서 가끔 한잔씩 먹었네요.^^

불황이 심해지지 않길 기원합니다.
화폐시장도^^
주말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379.78
ETH 3034.69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