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Alert - 텔레그램 스팀잇 알림봇

in #kr-dev6 years ago (edited)

예전에 @clayop님이 만드신 noteefi 봇을 잘 쓰고 있었는데, 언젠가부터는 작동이 안되더군요.
시간 나면 만들어야지 하다가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noteefi 봇과는 조금 사용 방식이 다릅니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텔레그램 앱에서 SteemAlertBot을 추가 하시거나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봇을 추가하시고요
https://t.me/SteemAlertBot


  1. /user 내 스팀잇 아이디
    내 유져 이름을 설정합니다. 설정 후에는 내 글이나 코멘트에 댓글이 달릴 경우에 알려줍니다.
    (내 스팀잇 아이디를 먼저 설정 하셔야 나머지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monitor 스팀잇 아이디
    해당 유져가 글을 포스팅 했을때 알려줍니다.

  3. /cancel_monitor 스팀잇 아이디
    2번에서 설정했던 모니터링 하고 있는 사용자를 삭제합니다.

  4. /status
    현재 유져 정보와, 모니터링 하고 있는 사용자 아이디들을 보여줍니다.

  5. /expires
    현재 계정의 만료 기간을 보여줍니다.


SteemAlert 채팅봇은 서버비와 유지보수를 위해 소정의 사용료를 받고 있습니다.
아이디를 설정 하신 후에 처음 1달간 무료로 체험 해 보실 수 있는데요,
계속 사용을 원하실 경우 제 아이디 (@tabris)로 SBD를 보내주시면 되고요, 0.1 SBD당 1개월씩 만료 기간이 연장됩니다 (예: 1.2SBD - 1년 연장).

뉴비분들이나 SBD 가 없으시다면 이 글 리스팀 해 주시고 코멘트 달아주시면 1년동안 무료로 연장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피드백이나 의견은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Sort:  

오오오!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그런데 안내문에 0.1 스달에 1개월이라고 하셨는데, 그 다음에는 1.2 스달에 12년이라고 되어있어서요. 어느쪽이 맞는건지 문구를 수정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 오타가 있었네요. 1.2SBD에 12개월 (1년)이 맞습니다.
버그 제보 감사드립니다!

좋은거 만드셨네요~! 써보면 유용할거 같아요

오! 미려하게 작동합니다. 리스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년 연장 해 드렸습니다 :D

아주 좋은 걸 만드셨네요. 기능이 여러모로 유용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대단하시네요 ^^ 능력자~ 유용한 팁이라 리스팀해둡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개발중이였는데 대단하십니다!

이거 저한테 너무 필요한거였어요! 저도 noteefi 안되서 답답했거든요ㅎㅎ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무료 연장 해 드렸어요 :)

와! 열심히 성장해서 꼭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칭찬해

제 포스팅 대문만들면서 @tabris 님꺼 대문도 만들어봤어요.
알림봇 생겨서 너무 편리하네요! 필요하시다면 사용해주세요ㅎㅎ

오옷.. 이런걸 만들어주시다니!! 완전 감사합니다!! :D

저도 만들려고 했는데 이미 있네요!! 좋은 봇 감사드립니당~^^

오 감사합니다!! 바로 리스팀 했습니다 ~~ ^^

댓글달고 보니 리스팀이 안되네요 ㅠㅠ 무슨일일까요

아 7일 이상 지난 글은 리스팀이 안됩니다 ㅎㅎ 마음만이라도 감사드립니다 :)

아하 항상 최근글만 보다보니 깜빡했네요 ㅎㅎㅎ 한달 무료사용해보고 마음에 들면 추가 결제 하겠습니다 ^^

위에 댓글은 제가 잘못 알고 있었던 내용인것 같아서 정정합니다 (아니면 최근에 바뀐거일수도 있고요).. 밑에 분 보니까 1주일 지난 글도 리스팀이 되네요.
아 그리고 저번에 제가 깜빡 했는데 사용기간은 이미 연장 해 드렸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