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팀 알리미 도구, "Steem Mentions (@SteemChatBot)" v0.1.0을 소개합니다.

in #steemchatbot7 years ago (edited)

cover-chat.png

클릭해서 사용하기

언어별 글보기


안녕하세요 @ludorum 입니다.

오늘 스팀 알림을 위한 텔레그램 봇을 만들었습니다.
@clayop님의 notifee를 사용하신 분들은 알고 계실텐데요 :D

조금 기능을 "답글과 멘션"으로 집중해보았습니다.

기능

  • 알림 구독하기 (답글 또는 언급)
  • 특정 계정으로부터의 알림 무시하기 (무시 목록 관리)
  • UI 선택하기 (steemit.com 또는 busy.org 또는 steemkr.com)

얼마전 다른 스티미안분께서 포스팅으로 절 애타게 찾으셨던걸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notifee가 현재 죽어있는 상황인 것 같아 새로 만들었습니다.

퇴근시간 후, 몇시간동안 급하게 만들어진 것이라서, 버그가 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계속 유지보수 하려고 합니다. (제가 쓰기 위한 목적으로라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령어

/add 계정명 : 특정 계정에 대한 멘션을 받아봅니다.
/remove 계정명 : 특정 계정에 대한 멘션 구독을 취소합니다.
/addignore 계정명 : 특정 계정으로부터 발생하는 멘션을 무시합니다.
/removeignore 계정명 : 특정 계정으로부터 발생하는 멘션에 대한 무시를 해제합니다.
/ui : (steemit|steemkr|busy)과 같은 UI를 선택합니다.
/help : 명령어에 대한 도움말과, 현재 설정을 확인합니다.
Sort:  

와, 대단하시네요..;; 중국에서 텔레그램이 안 되서,,, 아쉽습니다ㅠㅠ

아이고.. 위챗만 되나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땅큐 @cheerup from @ludorum (사실 테스트야)

테스트해보자. @soyo

바루 등록했습니다 답장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D 멘션이 슉?

제가 댓글을 써도 텔레그렘이오는군요

잘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

옙 :D
알림 잘 가나요? ㅎㅎ

네. 아주 빠르고 정확하게 오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이름에는 골뱅이 안 붙이면 될까요?? ㅎㅎ

옙! /add gichan 이렇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 답장이 와서 바로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영문과 한글을 병기해서 작성했었는데,
한국분들에게는 영문글로 보이는듯하여(?)

글을 나눴습니다.

루도룸님 ㅎㅎ 근데 위에 클릭해서 사용하기를 안누르고 한글을 한참 눌럿습니다 ㅠ

아이고! 글을 조금 수정해야겠네요 ㅎㅎ

@cheerup @ludorum 멘션과 리플 테스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help 메세지에 addignore/removeignore 두 기능 설명에 accout -> account 오타가 있습니다.
  • ignore 기능 사용하면 완료를 알려주는 메세지에 metions -> mentions 오타가 있습니다. + 문법도 You ignored~ 가 알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

오! 감사합니다! 수정하겠습니다 :D

이거 필요했는데 기능이 죽어 아쉬웠던걸 다시 살려주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noah326

:D 유용하게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400.87
ETH 2980.27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