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L o u i s p a r k ' s W e e k l y << 여러가지 느낀 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친구랑 만나서 밥 먹고, 당구치고, 노래방 갔다가 이제야 집에 들어왔네요 ㅎㅎ

내일 갑자기 평소에 동해안 여행을 가고싶다고 말하던 엄마의 소원대로 가족끼리 동해안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아~~무것도 준비된게 없지만, 재밌게 놀고 와야겠죠 ?
일찍 일어나야되지만.. 꼭 이런날은 왜이렇게 쓰고 싶은게 많은지 ㅠ _ ㅠ
아껴두면 까먹는데 그때 그때 적어야 하는데 !!
오늘은 하나만 적고 자러 가봐야겠네요 :D

일단,, 그전에 ㅎㅎ 조금전에 한참 놀고있는데 @marginshort 님이 언급을 해주셨길래
어 !? 뭐 때문에 언급해주셨지.. ? 뭐 잘못했나 ? 하면서 집와서 확인을 했는데
너무 기분좋은일이 ㅋㅋㅋㅋㅋ 궁금하신 분들은 Link << 확인 !!

또 제가 뒤늦게 확인한 @lekang 님의 제 3회 스팀잇 백일장 !!
미약한 보팅으로나마 큰 이벤트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8.7~8.11일 자정까지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lekang 님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이어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음은.. !

#2 Louispark's weekly

벌써 일주일이 지나 두 번째 글이 되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14개의 포스팅을 했는데, kr-hobby 홍보 포스팅을 빼면 7개네요 ㅎㅎ
딱 1일 1포스팅 저와의 약속을 지킨 것 같습니다 !

이번에도 포스팅을 쭉 ~ 둘러보았습니다.

첫번째
제가 아직 집에 내려온지 일주일이 안지났었군요.. 너무 시간이 더디게 가는 것 같네요
집에 오자마자 진주에 있는 친구를 만나러 갔었습니다.
하루 종일 밖에서 놀고 딱히 한 게 없어 무엇을 포스팅 할까 고민이었는데 그냥 편안하게 루이스 하루일기라는 제목으로 무엇을 했는지 기록했습니다.

그런데 깜짝놀랄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공감해주셔서 와 이런것도 사소한 일상도 공유해도 많은분들이 관심가져주시는구나 라는 걸 느꼈습니다. 저 때 친구와 스팀잇과 가상화폐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었죠 ㅎㅎ

오늘도 올라온 글을 하나 읽었는데,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 분의 일상 포스팅이었습니다.
"짧은 글이거나 씨잘데기없는 일상이거나 재미없는 먹방 글은 블록체인을 낭비하는 걸까요?"
표절된 글만 아니면 얼마든지 올려주셔도 됩니다라고 전해드리고싶습니다.
오히려 이런 소통이 더 정이 넘치는 SNS를 만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songhc 님 마음대로 링크걸어 기분이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두번째
제가 제 돈을 잃게 만든 스팀잇에 다시 빠져든 이유에 대해서 적었었습니다 ㅎㅎ
아직도 생생합니다 제가 어떻게 다시 사로잡혔는지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보셔요 !!

세번째
스팀잇을 하다가 보팅파워에 대한 아쉬움을 처음으로 크게 느꼈었습니다..
많이 해드리고 싶은데 파워가 부족하고,, 읽고 보팅을 안하자니 훔쳐본 것 같고.. 그래서 앞으로는 보팅을 못할때는 댓글로라도 남기기로 했습니다 ㅎㅎ 관리를 못 한 제 잘못이겠죠 ㅠ

네번째
kr-hobby 태그 홍보 활동을 중단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짧은시간동안 관심을 주셔서 활성화 되었다고 판단해 다른 일에 관심을 쏟기로 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마지막
저희 어머니가 kr-market 이나 event 당첨 시 스팀챗 또는 SBD 송금방법을 잘 몰라 혹시나 싶은 마음에 포스팅 했습니다.
생각보다 처음 들어오신 분들이 유용하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처음 스팀잇 활동할 때는 kr-guide 글에 포스팅을 했던 것 같은데 사소한 것이라도 도움이 될만한 일이라고 생각하면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 아무도 안 궁금해 하실 수 있지만, 제가 나름 일주일을 기다리는 재밌는 시간
일주일 포스팅 수익 !

SP 보상 : 111.645
SBD 보상 : 94.414
(SP 폴로닉스 기준 : 0.00039100 사토시 , SBD : 0.00027899 사토시) 너무 ㅠ ㅠ 왜이래..
코인원 BTC 기준 3,780,000 원 << 무시무시하네요 천장 높은 줄 모릅니다 ㅎㅎ
STEEM 1주 : 1,477 원, SBD 1주 : 1,054원
(1,477111.645)+(94.4141,054)=164,899+99,512 = 264,411 원 !!

물론 다 스팀파워로 교환하고 있습니다 !!

이번주에는 스팀달러로 @jejujinfarm 님의 타올도 3장이나 사고, @hyuk 님의 보틀, @kth6689 님의 휴대폰 케이스 여러가지 구매했네요 !! 모두들 kr-market 많이 이용해주세요 ~

새벽에 일어나서 출발해야 하는데 너무 늦었네요 !!
얼른 자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내일 여행가서 저녁에 돌아오겠습니다 ~~ 안녕히주무세요 !!

Sort:  

저도 당구 좋아하는데 요즘은 시간이 안나서 칠수가 없네요ㅎㅎ

사실 같이 칠 사람이 없다는....ㅠ

저도 맨날 치는친구들이랑만 친다는.. 칠 줄 알게된지 얼마 안되서 잘 못치지만 ㅎㅎ 재밌더라구요 !

일주일동안 SBD만 94라니 부럽습니다 ㅠㅠ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벌써 명성 50이신데요 !?

잘보고가요 루이스님 :) kr-hobby 태그 만들어주셔서 정말감사하고!! > < 앞으로도 잘 활용하겠습니다. 저도 보팅파워를 열심히업해야겠습니다 :) 즐거운 여행되세요 ^^

힘나는 댓글 감사합니다 흡빠따이님 ! 저희 조금씩 조금씩 모아봅시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출발합니다 !! 저녁에 뵐게요 ~

스팀달러도 늘 어느정도는 가지고 있는게 좋더라구요 마켓 및 이벤트 참여용으로 ㅎㅎ

요즘 절실하게 느낍니다 ㅎㅎ 로터리 참여할때도 현금으로 스달을 구매했었다는..

크 주당 100달러보상 부럽군요 ㅎㅎ

욕심은 점점 더 커져만 갑니다.. ㅎㅎ

잘다녀오세융ㅋ

덕분에 무사히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louispark님 가족분들과 정말 좋은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벌써 출발 하셨겟네요.. 오늘 너무 바뻐서 늦게 확인을 했습니다.
다녀와서 뵙겠습니다요~~

저도 다녀오는 바람에 이제서야 확인하게 되었네요 ㅎㅎ 늦게라도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네 ㅎㅎ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47.77
ETH 3497.61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