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사용을 위한 SBD 송금방법과 STEEM CHAT 사용 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어제 @greenjuice 님의 설문조사를 한 후 잠 들기전 kr-market 에 대해 잠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혹시 좋은 의견 있으신 분들은 kr-market 을위해 참여해주세요 ~

물론 저도 너무 잘 이용하고 있고,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아직 완벽할 순 없기에, 많은 문제점들이 있긴 하지만 제가 생각한 문제점은 SBD 송금 기능과, 구매시 신상정보를 전달하는 steem chat 사용법이었습니다.

저희 어머니가 Event 당첨시, Market 경매시 송금 방법을 몰라 저에게 물어봤었습니다.

그런데 저희 어머니가 이런 문제를 겪는다는 것은 다른 분들도 겪으실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SBD 달러 송금하기

1.자신의 Blog의 Wallet 에 접속

2.STEEM DOLLARS 우측 클릭 후 Transfer 클릭

3.형식에 맞춰 입력 후 전송

SBD 송금은 위 3단계로 간단하게 이루어집니다.

STEEM CHAT 사용 방법은 예전에 친구가 잘 정리 해둔 포스팅이 있어 링크 하겠습니다.
링크 <<

Market 뿐만 아니라, 스팀잇을 할 때 꼭 필요한 기능이므로 모르는 분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요즘 kr-market이 정말 인기있는듯한데 이 글 덕분에 더 인기가 있어지겠네요ㅎ 더 많은 분들이 보실수있게 리스팀 할께요

어우 리스팀까지 ! 감사드립니다 !!

kr-중고 마켓도 활성화 되면 좋겠네요 ㅎㅎ

마켓에서 손해는 없으니 뭐든 얼른 활성화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마켓 참 재미있는거 같아요 ㅎㅎ

마켓만한 시스템이 다른곳에 존재할 수 있을까요 ? ㅎㅎ

잘 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

공유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이시기에 꼭 필요한글이네요 얼마안되지만 풀봇/리스팀합니다. 경매참가해주셔서 감사해요^^

리스팀 봇팅까지.. 감사드립니다 ㅎㅎ 다양한 상품권들 너무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

유용한글 감사합니다.

뉴비인 저에게는 이런 글은 꿀팁들입니다.ㅎㅎ

가이드 글을 한 동안 포스팅 하지 않았었는데 자주 써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오~ 스팀챗.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60.94
ETH 2672.8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