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스팀잇 백일장 개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1497600536817.png

안녕하세요. 르캉입니다. 오늘 [아버지와의 대화]라는 글으로 300 팔로우와 55 명성도를 달성했습니다. 300팔로우를 달성하고 나니, 제가 스팀잇에서 받았던 많은 것들이 떠오르더군요. 수많은 분들이 말을 들어 주고 글을 읽어 주셨죠. 제게는 과분한 관심이었습니다. 이런 관심을 받을 만한 글들을 썼는가? 받은 만큼 남들에게 돌려 주었는가?

가만히 생각해 보면 돌려드린 게 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스팀잇 커뮤니티에 무엇을 줄 수 있을 지 생각해 봤습니다. 스팀잇 분들은 항상 무엇을 써야 할 지 몰라서 고통스러워 하시더군요. 그래서 개최합니다. [제 3회 백일장]. 여러분들이 글을 써 주시면, 저는 정성스러운 독자가 되어 여러분의 글을 읽겠습니다. 자신의 말을 잘 들어 주는 은근한 찬사에 저항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요. 토끼처럼 온 몸을 기울여 여러분을 듣겠습니다.

@marginshort님의 유지를 이어받아 태그 wc3와 kr-writing 을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머릿말로 [백일장 참여]라고 써 주세요!

주제는 제 아버지의 말에서 영감을 따왔습니다.

'아들아, 잘 읽었다. 아빠는 너의 글이 직설이 아니라
인간의 깊은 내면을 떨리게 하는 글에 더 가까워지기를 바란다.'

주제는 '내면이 떨리던 순간'입니다. 분노든, 공포든, 애정이든 상관 없습니다. 그림으로 표현해도 괜찮고 자작 노래를 불러도 괜찮습니다. 만화는 더욱 환영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떨리는 것이어도 괜찮고 조금 떨리던 것도 괜찮습니다. 어떤 사소한 이야기도 괜찮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를 해 주신다면 그걸로 족합니다!

순위 선정 방식은 제 마음에 드는 글 네 편을 뽑는 것입니다. 10SBD씩 4분에게 지급해 드리겠습니다! 스팀달러가 많다면 더 나누어드리고 싶지만 어쩔 수 없군요. 그리고 정성스레 글을 읽고 후기도 써 드릴게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참가 기간 : 8월7일 - 8월 11일 자정까지
  • 주제 : 내면이 떨리던 순간
  • 상금 : 10SBD씩 4분
  • 참가방법: 말머리에 [백일장 참여]를 달고, wc3와 kr-writing 태그를 써 주시면 됩니다.
  • 글의 형태: 글도 좋고 노래도 좋고 만화도 좋습니다.

Sort:  

이번 백일장에도 어떤 작품들이 출전될지 기대됩니다 ㅎㅎㅎ

저도 지금 기대 반 흥분 반으로 두근거리고 있어요 ㅎㅎㅎㅎ

오 엄청난 이벤트를 여시는 군요! 백일장은 언제나 환영이죠 :) 참가해보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참가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lekang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00팔로우밖에 안 됐는데 너무 거창하게 하는 게 아닌가...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받은 게 너무 많아서!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벌써 3회군요!!! 1회 때부터 참여했는데, 이번에도 참여해야겠습니다. ^^

저도 1회 2회 모두 참여했고 1회 1등도 해서, 이번엔 제가 개최해보려고 해요! 제로석님의 입상 기대하고 있습니다!!!

르강님! ㅎㅎ슬리퍼색상은 어떤걸로해드릴까요?? 3번은 보라보단 갈색에 가깝습니다ㅎㅎ

슬리퍼 색깔... 발등이 흰색인 걸로 부탁드립니다!! 제일 예뻐 보여요 ㅎㅎㅎㅎ

르캉님! 300팔로워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 제게 먼저 오셔서 백일장개최도 해준다하시고 너무 감동이었습니다ㅠㅠ 솔직히 이거 이어받아서 해주실분이 과연 계실까?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아까 댓글받고 감동받았어요 ^^ 그런의미에서 저도 참가해보겠습니다! 화이팅~!

ㅎㅎㅎㅎ마진숏님이 혹시 거절하면 어쩌지 하는 생각도 했었거든요. 이번엔 마진숏님의 글을 볼 수 있게 되었군요!! 멋진 솜씨 기대하겠습니다!!

정말 마진숏 님이 편하게 참여하겠네요.
르캉님도 멋지고 마진숏 님도 멋지네요.

르캉님 팔로우 300과 명성 55달성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창균님의 스갓텔 저도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노래 실력이 미천해서 ... 글 같은 걸로 참여하기엔 좀 애매해서. 오늘 동전노래방 갈 생각입니다 훗훗

300팔로워 55명성도 달성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도 응원하겠습니다^^

스몰치킨님도 한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백일장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답니다!!

안녕하세요.

300팔로워 명성 55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백일장 상당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이 이벤트로 좋은 글이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글 솜씨가 없어 소심하게 보팅만 하고 가요~ ㅎㅎ

글솜씨가 없어도 괜찮은데 말이죠....ㅠㅠㅠ

1,2회 백일장 참여했는데...3회도 빠질 수 없는데...
내면을 떨리게 하라...주제가 쉽지는 않네요~
암튼 쉽지 않은 백일장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1.2회를 참가하셨으면 당근 3회도 오셔야죠!!!! 주제가 쉬울 거라 생각했는데..조금 어렵나 보네요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60.94
ETH 2672.8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