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 별 닮은 꼴 연예인 ( + 3회 백일장 홍보, 지원에 관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즘 글쓰기보다 다른걸 더 많이하고 있는 외도꾼 margin short 입니다.

조만간 집들어가면 제 아내, '글쓰기' 양에게 뒤지게 맞게 생겼습니다. 그래도 늦바람이 무섭다고 브레이크가 들어먹질 않는군요.

얼마 전부터 한번 해봐야지, 해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오늘에서야 한번 올려봅니다.

스티미언내의 선남 선녀들이 산재해 계시다는 것, 모두들 아실겁니다. 물론 전 진짜 본게 아님으로 보이는 것만으로 믿진 않겠습니다만...

어쨌든 사진을 보면 '어, 이거 누구 닮았다' 하고 생각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스티미언들을 한번 뽑아 봤습니다.

부러운 분들 입니다.. (더 있었는데 당장 생각나는 분들이 요정도.. )


@kimhyeran 님 - 배우 손여은 씨 (얼마전에 'ㅇㅈ?' 이걸보고 한참 고민하다 의미를 알아냈는데, 여기 쓰일말이네요. ㅇㅈ???)


@roychoi 님 : 배우 박해진 씨 (다들 어렵지 않게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처음에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


@tata1 님 : 배우 감우성 씨 (평소에 닮으셨다고 생각했는데, 군시절 사진보고 식겁했습니다. 너무 닮으셔서..)


@jueun 님 : 배우 문채원 씨 (문채원씨 리즈시절과 닮았습니다 , not 현재 문채원씨..ㅠ )


@vimva 님 : 배우 조진웅 씨 ( ㅇㅈ? 조진웅씨 느낌 팍팍 ㅋㅋㅋ 카르텔 두목스타일의 까만정장 조진웅씨요)


@wony 님 : 엄친아 (한때 파란을 일으키며 잘생김의 기준이 됐던 캐릭터인데요. 워니님 사진보고 엄친아 그림보고 왔다갔다 보시면 닮은걸 알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기만자였습니다. / 그런데 닮은 꼴 연예인인데 워니님이 이미 연예인이시니까 닮은 꼴 캐릭터로 해야겠네요.)


<출처 : 워니님의 멋지고 강인하고 아름다운 손>


@louispark 님 : 배우 김무열 씨 ( 눈매가 특히나 닮았죠~ 훤칠한 풍채도 완전 똑같습니다.. 부럽네요정말)


@successtrainer 님 : 배우 임시완 씨 (때묻지 않은 극히 순수한 미소를 보여주시는 석세스님을 보면서 항상 임시완씨를 떠올렸습니다.. 미생 트레이너님!! )


@sochul 님 : 배우 송강호 씨 (인터뷰 하시는 거 보고 완전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송강호씨!' 를 외쳤습니다. 역시나 외모, 글빨 어느것하나 떨어질 것 없는 분.. 자랑하실만하니 자랑하시는 거였습니다 췝..)

================================================

< 제 3 회 백일장 홍보>

제 3회 백일장이 @lekang 님의 주최로 열렸습니다 ^^ 설마 백일장을 릴레이 식으로 열어주실 분이 계실까?? 싶었는데 이렇게 먼저 찾아와 열어도 괜찮겠냐고 해주셔서 완전 감동받았습니다. 1회 우승자답게 백일장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쏟아 주시는 것에 먼저 감사드립니다.

현재 [제 3회 스팀잇 백일장 개최] 이곳에 가시면 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월 11일 자정까지이니 공지확인 후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저또한 3회 백일장 참가작들 전체에 풀보팅을 할 예정입니다. 현재 임대파워로 인해 보팅파워에 따라 풀보팅시 2.5~6$ 정도가 책정되니 꼭 참가하시어 보팅 받으시길 바랍니다.

(2회 백일장때 대문을 좀 쓰고싶은데 저 숫자를 바꿀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3회때 써도 되는지 원작자인 @weee 님의 허락도 한번 구해봅니다!! )

(본문이 kr-newbie 와는 관련이 없으나 백일장 참가작에 대한 풀보팅 안내가 있어 태그를 달았습니다. 문제될 시 태그는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Sort:  

Hi @marginshort!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successtrainer!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이것은 무엇입니까?? @successtrainer 님 ㅋㅋ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은 무엇인지요! 완전 감사드립니다 ㅎㅎ

@marginshort 님을 향한 제 마음(?)입니다~!

3회 백일장에 이렇게나 도움을 많이 주시다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ㅠ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마진숏님 엉엉 안그래도 제 보팅파워가 너무 부족해서 글을 써 주시는 분들에게 해 드릴 수 있는게 너무 없었는데!!! 감사합니다!! 감사의 포스팅쓰기 백만번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kr-writing 과 백일장들 활성화를 위해서 임대받은 파워이기도 하니 당연히 백일장에 같이 써야지요 ㅎㅎ 다시금 보팅파워를 좀 회복시켜둬야겠습니다! 좀 보상액들을 올려드리려면요!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

빔바....... 빔..........ㅂ... ㅏ....!

비빔밥드시고 싶으세요? ㅋㅋㅋㅋㅋ 신난다님은 올려두신 반쪽짜리 사진들로만 보자면,

공효진 씨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완전 ㅂㅇㅈ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ㅇㅈ은 또 먼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불인정????ㅋㅋㅋㅋ 딱 저 사진느낌이 어마어마하게 나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다님 실물알고있는데....공효진...이 반도 못따라가죠 어디 공효진이 발을 걸칠려고

아니 공효진보다도 예쁘시다고요??? 충격적이군요.. !

데스노ㅌ..아니, 기만자 명단에 한분더 올려야겠네...

이걸 미리 봤으면 머리 자른 사진 안올리는 건데요.....

크흑 나도 기뻐해야 하는거죠? 감우성님이 알면 어떨지 모르겠지만...ㅎㅎㅎ

제가 감우성씨 무자게 팬이거든요 ㅎㅎ 완전 잘생긴데다가 상남자중의 상남자. 타타님 사진보면서 딱~~ 감우성씨를 봤습니다 ㅎㅎ 특히 군대사진은 진짜 휴가간에 여러 여자를 울리셨을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말빨되지, 얼굴되지.. 질투가 납니다 ㅋㅋ

여러여잘 울리진 못하고 웃긴것 같긴 해요.^^ㅋ

ㅋㅋㅋㅋ여자들은 잘 웃겨주는 남자도 좋아하지 않던가요! 미모의 아내분과 결혼하셨으니 간택되지 못한 여인들은 적잖이 울었을텝니다....

아...그건 미처 생각을....ㅠㅠ 이 업보를 어이할꼬!

사진과 비교하면서 보는것도 재미있네요^^

ㅋㅋ그쵸 근데 다들 정말 닮으셨습니다 볼때마다 배우들이 떠오릅니다...

헉 사진보고 깜놀했습니다~!
이럴수가 있습니까~~~~!!!!

ㅋㅋ

석세스님과 소철님을 깜빡해서 안올렸습니다 ㅋㅋ 수정하겠습니다!!


다시 올렸습니다 ㅎㅎ

1.2회 개최자께서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시니 너무 좋네요~오늘부터 무슨 글을 쓸까 고민 좀 해 봐야할 것 같아요~^^

저도 참가하려고 합니다 ㅋㅋ 초고는 써두었는데 자꾸 이런 재밌는 것들이 생각나서 업로드가 늦고있습니다 ㅋㅋㅋ

ㅜㅠ 이거 반칙 아닙니까? 마진숏님처럼 전문가가 나오시면 저같은 아마츄어는 이번에도 미역국 먹을 듯 싶습니다.

ㅋㅋ제가 어떻게 전문가인가요! 그냥 뻘글나부랭이죠 .. 해피님은 지금 최고 주가를 달리시는 작가님이시잖아요! 완전 인기쟁이 ㅎㅎ 글고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눈썰미가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첨뵙는군요! 반갑습니다 ㅎㅎ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

마진님!! 스티밋 연예인 천국이네요?!?!?! ㅋㅋㅋ 다들 이렇게 멋있고 예쁘시면... > < 우왕 짱이요!!!!!

저기.. 흐압빠다이님은 그냥 연예인이시잖아요 ㅋㅋㅋ 스팀스타 아니십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917.83
ETH 3499.90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