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하루일기

in #kr7 years ago

친구와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어제 하루종일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친구에게 알려준 스팀잇을 열심히 합니다.

또 다른 친구가 스팀잇을 알려달라고 합니다.

기분이 좋습니다.

하루하루 주변에 스팀잇을 하는 친구들이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스팀다이스를 오랜만에 다시 돌렸습니다.

5스팀을 땄습니다 ㅎㅎ 적당한게 좋다고 배워서 그만두었습니다.

오늘도 일어나 같이 스팀잇을 보고 밥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안주를 많이 파는 곳에 가서 밥을 먹으려 하는데

눈에 이런 문구가 들아옵니다.

"페이스북에 인증하면 음식 한 개 공짜" 저게 스팀잇이 되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주인이 실시간으로 포스팅을 올리고 그 가게에 있는 사람들이 보팅을 눌러 X$ 이상되면 무슨 음식 공짜 !! 이런식으로.. ?? ㅎㅎ 물론 상상입니다만..

지금은 가게에서 필라프와 스파게티를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ㅎㅎ

Sns처럼 되려면 휴대폰으로 글 작성하는 것도 익숙해져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들어 작성해봅니다 !!
20170802_172215.jpg
휴 사진 하나 올리는 것도 힘드네요 ㅠㅠ
잘 먹겠습니다 !!

Sort:  

폰으로 사진 올려본경험있는데 (보통 힘든게 아니었어요 ㅋㅋ) 그래도 엄청 예쁘게 찍어서 먹고 싶은 사진 딱 !! 제대로 되셨어요 ^^ 스팀다이스.......(울뻔했습니다..휴)

ㅎㅎ.. 스팀다이스 저도 더 하다가 조금 잃었답니다 퓨ㅠ ㅠ 역시 재미로만.. 모바일 웹으로 조금씩 올리는 연습을 하다보면 이것도 익숙해질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Amazing post
i just upvoted your post and following you now
upvote back if possible

나중엔 보팅으로 골든벨도 울릴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ㅎㅎ
바램이지만요.ㅎㅎㅎㅎㅎ
저도 이스팀은 너무 어려워요.
포스팅 하다가 성격 버릴듯. ㅠㅠ

맞아요 ㅎㅎㅎ 얼른 스팀잇이 성장하면 원하는 건 다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이스팀 열불나서 웹으로 하긴하는데 그래도 힘드네요.. ㅠㅠ

폰으로 글쓰기가 편해지면 좋겠다는생각 저도 동의합니다.

네 폰으로도 글 쓰는게 편해진다면 더 많은 글들이 올라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 정말! 음식점에서 저도 그생각했었습니다ㅎㅎ
스팀잇에 인증해도 음료수 공짜로 주는 날이 어서 곧오길...!!!

5달러를 따셨다니...저는 8달러를 잃었는데..ㅠㅠ

ㅎㅎㅎ 지금 더 하러 갈껀데 어떻게 될 지 모르겠습니다..

약간 아직 자잘한 버그들이 조금씩 남아 있드라구요 ㅋㅋㅋ
스파게티에 해산물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ㅎㅎㅎ 새우가 좀 작은게 아쉽긴 했지만 맛있게 먹고 왔어요 !! 그래서 저도 웹으로 하는 중입니다 !

저도 모바일로 스팀잇을 하는 시간이 대부분이라 모바이로 쉽게 글을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이스팀은 아직 너무 자잘한 오류들이 많아서 크롬으로 들어가서 하고 있네요 ㅠㅠ

금방구르다보면 페이스북이 아닌 스팀잇이 되지않을까요?
저도 항상 기대중입니다!

스팀잇도 당당하게 SNS 한 자리를 차지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도 앱깔았는데 웹이 편하더라구요

저도 한 두번 해봤는데 너무 댓글도 짤리고 불편해서 웹으로 하는 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917.83
ETH 3499.90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