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꼭 가보고 싶은 곳 (9) 스위스 몽트뢰 : The Country I would like to visit (9) Switzerland, Montreux

in #kr7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꼭 가보고 싶은 곳 시리즈, 스위스 일러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스위스에 있는 몽트뢰 지역에서는 매년 5월 나르시스라 불리는 수선화 축제가 열립니다. 초록색 들판에 하얗게 수놓은 수선화가 환상적이더라구요. '5월의 눈'이라 불리는 수선화에 푹 파묻혀 아무 생각 없이 누워있고 싶네요.

이곳에 가보고 싶은 또다른 이유는 바로 재즈 페스티벌 때문인데요. 5월에는 수선화 축제를, 6~7월에는 바로 재즈 페스티벌을 즐기고 싶습니다. (미친 사람처럼 놀 자신이 있는데 말이죠.......)

※ 출처 : 스위스 몽트뢰 관광청


[EN]

Hello Steemians!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 posted an illustration of Montreux in Switzerland.

I am working hard on the illustrations for making calendars these days. The theme of my picture is 'World Travel', with flowers, sea, sunset and stars. (This picture is a flower-themed picture)

In Montreux, Switzerland, the Narcissus Festival is held every year in May. Narcissus, which is embroidered in white on a green field, is very fantastic. I am buried in a daffodil called "the snow of May" and I want to lie down without thinking.

Another reason I want to go there is because of the jazz festival. I would like to enjoy the narcissus festival in May and the jazz festival in June and July.

I created the workflow as a gif file. Thank you for enjoying my illustration!




꼭 가보고 싶은 나라 시리즈 (The Country I'd like to visit)

(1) 터키 (Turkey)
(2) 몽골 (Mongolia)
(3) 라오스 (Laos)
(4) 이집트 (Egypt)
(5) 뉴질랜드 (New Zealand)
(6) 케냐 (Kenya)
(7) 호주 (Australia)
(8)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French Polynesia)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너무 아름답습니다..
자연이 주는 멋진 모습과 함께 넓어지는 마음의 느낌을 선물 받는것 같아요.~

티원님, 오늘도 과찬에 부끄럽기만해지네요. 좋게 봐주셨다니 저도 기분이 엄청 좋습니다 ㅎㅎ

어여 돈 벌어서 미친 사람처럼 놀다 오시길 기원합니다! ㅎㅎㅎ

네 브리님!!! 미친게 어떤 것인지 단단히 보여주고오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정말 저런곳이 존재하다니.. 너무 멋지네요.
어릴적 봤던 초원의 집이라는 드라마가 떠오르는 군요.

아마군님 덕분에 초원의 집 검색해보고 왔어요 ㅋㅋㅋ 나중에 KR밋업을 스위스에서 하면 간지 폭발일 것 같은데 말이죠.

헐!!재!즈!페스티벌!!!
놀 수 있을때 놀아야하는데.....놀고싶네요ㅋㅋㅋ
스위스는 6~7월에 가야겠네요(머리에 저장..)

저도 60살까지 마음껏 놀려고 운동합니다 ㅋㅋ 나중에 재즈페스티벌에서 함께 뛰놀아요 키키님!!!!

송이님~엽서 잘 받았습니다. 제가 며칠 집을 못가다보니 늦게 봤어요ㅎㅎ감사합니다^^

저야말로 이 댓글을 늦게 봤네요 ㅠㅠ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욱사마님^^

스위스에 갔을 때 있는 동안 계속 비내리고 눈 내리고 해서 춥고 배고팠던 기억만 있는데 이렇게 멋진 곳이군요ㅎㅎ 언제 다시 가보고 싶어요^^

저도 꼭 가보고 싶어요 @neun님 ㅎㅎ

스위스는 예전에 가봤지만 그 자연풍경이 생생하네요.

오 스위스 가보셨군요 부스트님! 지금 이 순간 누구보다 더욱 부럽습니다 ㅎㅎ

스위스 저도 가보고 싶네요.

제가 이제까지 그렸던 나라들 중에 스위스는 저도 꼭 한번, 너무너무 가보고 싶습니다 ㅠㅠ

세상에 정말 멋지네요~~ 꿈의 나라 같아요~~ 떠나고 싶네요~~ ^^ 🚌✈️

천사 로사리아님! 오늘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ㅋㅋ 깨알같은 이모티콘까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647.49
ETH 2274.9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