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꼭 가보고 싶은 나라 (1) 터키 : The Country I would like to visit (1) Turkey

in #kr7 years ago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제가 꼭 가보고 싶은 나라 중 하나인 터키 일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터키에 가서 가장 해보고 싶은 건 바로 이 열기구 타기! '신이 내린 절경'이라 불리는 카파도키아에서 탈 수 있다고 하는데, 저도 조만간 이렇게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겠죠?

[EN]

Hello Steemians!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 posted an illustration of Turkey. What I want to try and do in Turkey is hot air balloon ride. I can ride it in Kapadokya, called "The Great Landscape", hope that I will be there soon.

Thank you for enjoying my illustration!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옷 열기구가 아기자기해용.. 제 핸드폰 바탕으로 해도 되나요 :)

그럼요!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

ㅎㅎ 여기는 저도 가봤지요~ 송이송이 예쁜송이님 ^^
새벽에 옷을 아~~~주 따아땃하게 입고
기구위로 올라가면..
필름광고에서나 만나던 그 멋진 풍경을
마음에 담을수 있답니다 ^^
'아~~ 멋지당~' 이 말이 시키지 않아도 자동으로 입에서 나가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고요 ㅎㅎ

역시 소철님도 가보셨군요!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옷 따뜻하게 입고 기구에 올라탈 그날을 꿈꿔봅니다 ㅠ_ㅠ
소철님 말씀대로 너~~~무 황홀할 것 같아요 ㅎㅎㅎ

터키 다녀온 여행 선배로써 한마디 보태자면 정말 좋아요~ ^^ 가파도키아 생각나네요~!! 언젠간 꼭 가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선배님! 나중에 터키 다녀오고나서 스팀잇에 사진 100장 정도 올릴 예정입니다 ㅋㅋㅋ

오늘도 눈으로 세계여행을 합니다.
꿈에서 구경할께요.

저도 매일 그림으로 세계여행을 합니다 소요님....
얼른 X처럼 돈을 벌어서 X처럼 돈을 쓰고싶어요 ㅋㅋㅋㅋ

터키에 가서 저 열기구 타보는 것-제 버킷중 하나죠. 오로라를 먼저할까 터키를 먼저 할까...망설이는 중입니다.^^

타타님 버킷 중 하나라니! 개인적으로는 오로라를 먼저 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터키에서는 아니지만 오로라를 타본 적이 있는데 진짜 황홀하더라구요 (허언증 말기)

오로라를 탈 수 있어요? 무지개를 타고 오르듯이? 와!
난 나밖에 못하는줄.......우리 자주빛 오로라 위에서 만나요!

상상만해도 멋지네요 +.+ 꼭 타시길 바라며 ㅎㅎ

감사합니다 야야님 >< 사진 100장 찍을거예요 진심!!

저도 터키 가고 싶은 나라입니다. ㅎㅎ 사람들도 좋고 경치도 좋고 다들 갔다 온 사람들 마다 좋은 이야기만 해서 ㅎㅎ 너무너무 가고 싶어요.~
꼭 터기에서 열기구 타는 일이 일어나길~ 바랍니다~

나중에 해피님과 우연히 터키에서 마주친다면 정말 좋겠어요!
같이 열기구 타고 하이파이브해요 ㅋㅋ

크헣! 저의 신혼여행지였어요 터키 >ㅇ< 정말 다시 꼭 가보고 싶은 곳 넘버 쓰리안에 드는 곳이고 정말 송이작가님께도 강추! 드립니다. 이렇게 송이작가님 일러스트로 열기구를 보니 기억이 새록새록하니 삼삼한 기분이 드네요.

쏠님의 신혼여행지셨다니!!!!!!!!!!!!!! 넘넘 부럽습니다 흐엉엉 ㅠㅠ 저는 신혼여행을 하와이로 갔다왔었는데 아직까지도 후회중입니닷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녀계획 전에 가봐야할텐데.... 조만간 인증사진을 보여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