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꼭 가보고 싶은 나라 (3) 라오스 : The Country I would like to visit (3) Laos, Blue Lagoon

in #kr7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꼭 가보고 싶은 나라' 시리즈! 오늘은 라오스 방비엥에 있는 블루라군 일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라오스는 예전부터 너무 가고싶었던 곳인데 꽃보다 청춘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오고 나서 흥미가 약간 사라져버렸습니다. 마치 알고 있던 인디가수가 유명해지면 흥미가 떨어져버리는 '홍대 병' 때문이라고나 할까요? 홍대 병에 걸린 지는 꽤 됐는데 완치가 매우 어려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블루라군만큼은 꼭 가보고 싶습니다. 시원한 물에 퐁당하고 뛰어들고 싶어요. (실제로는 퐁당이 아니라 풍덩에 가깝겠죠?....)


[EN]

Hello Steemians!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 posted an illustration of Blue lagoon in Laos. I can't imagine how cool it would be if I plunged into a cool blue lagoon.

Thank you for enjoying my illustration!



꼭 가보고 싶은 나라 시리즈 (The Country I'd like to visit)

(1) 터키 (Turkey)
(2) 몽골 (Mongolia)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크크 저번에 가볼까 하다가 생각보다 별로라는 이야기를 듣고 안갔었어요. ㅋㅋ

헐...........ㅠㅠ 왜 별로래요?ㅠㅠㅠㅠ 갑자기 너무 슬퍼졌어요 ㅠㅠ

금년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라오스도 후보에 넣어봅니다^^

넵! 저대신 라오스 블루라군에 꼭 가주세요 ㅋㅋ

저는 블루라군이 지역이름인줄은 몰랐네요. 그냥 영화 제목이려니.. ㅋㅋ

저도 연어님과 같아요 ㅋㅋ

저도 연어님과 같다면 의아해하시겠죠? 이번에 그림 그리려고 자세히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답니다 ㅎㅎㅎㅎ

라오스..
인생에 꼭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추천 드려요~!!

오~~~~ 님아
다녀오셨나이까!?!?!?

넵. 06년도에 함께 기숙사에 있던 친구가 라오스 왕자(?)라는.. (진짜인지는 모름.^^;)
의 추천으로 다른 외국인 친구들과 그 다음해 다녀 왔어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제 기억속에 라오스는 정말 멋졌답니다~!! ^^;

매력포인트가 어느 부분인지 궁금합니다

오 티원님이 인정하신 관광지라니 더욱 궁금해지네요 +_+

'홍대 병'이라는 표현이 있었군요.ㅋㅋㅋ
너무 적절한 표현이면서 무슨 느낌인지 확 와닿아서 혼자 실실 웃고 있어요ㅋㅋ

ㅋㅋㅋㅋㅋ그쵸 커피넛님! 저거보다 적절한 표현을 찾기 어려울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커피넛님 엽서 증정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_+

라오스 블루라군~~바다는 언제나 좋은거같아요
저도 버킷리스트에 라오스하나 추가해야겠네요 ^^

특히 에메랄드 빛의 바다만 보면 정신 못차리는 저란 사람.....
내년에는 어디라도 가고 말겁니당 ㅋㅋㅋㅋㅋ

그림이 시원하면서도 따듯한 느낌이 들어요! 저도 같이 맑은 물 속으로 풍덩 뛰어들고싶네요 ㅎㅎㅎ

오옷! 엄청나게 귀여운 프로필이네요. 스팀잇 로고를 깨알같이 귀여운 새로 표현하시다니 ><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leesongyi 님이 후원하셨던 서울스팀파크가 마지막 행사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디지털화폐 스팀이 세상에 드러나는 순간인 스팀파크오픈식에 정중히 초대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조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seoulsteempark/@successtrainer/invitation-seoul-steem-park
1510541773340.jpeg

제가 그날은 선약 때문에 못가게 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ㅠ_ㅠ
이렇게 초대장까지 보내주셨는데.... 그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석트님 ㅎㅎ
나중에라도 꼭 찾아가서 볼게요!

저도 가고 싶습니다.

나중에 스팀 대박나면 다같이 가시죠!!!!

그러죠. 비행기는 제 것으로 준비할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은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저도 제 비행기를 준비해가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48.76
ETH 2644.9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