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꼭 가보고 싶은 나라 (4) 이집트 : The Country I would like to visit (4) Egypt, Pyramids

in #kr7 years ago (edited)




[KR]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오늘은 이집트 피라미드 일러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이번 피라미드 그림을 그리면서 놀랐던건 크기 때문이었는데요, 제가 그린 낙타랑 낙타 탄 아저씨가 개미만하게 보일 정도로 정말 거대하더라고요. 실제로 보면 기절할지도 모르겠어요.

※ 피라미드는 왠지 사막 한가운데 있을 것만 같은데 이집트의 수도 카이로에서 그다지 멀지 않더라구요. 이것도 소소한 충격이었어요 ㅎㅎ


[EN]

Hello Steemians! I'm @leesongyi, an illustrator from South Korea.

Today I posted an illustration of Pyramids of Egypt. I was surprised to see the pyramid picture. Because it was much bigger than I imagined.

The pyramid, which seems to be in the middle of the desert, is actually not far from Cairo. This was a bit of a shock to me.

Thank you for enjoying my illustration!



꼭 가보고 싶은 나라 시리즈 (The Country I'd like to visit)

(1) 터키 (Turkey)
(2) 몽골 (Mongolia)
(3) 라오스 (Laos)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림을 보면 색감이 참예뻐요 아기자기한면도 이쁘구요 ㅎㅎㅎ
추우니깐 막 사막가고싶네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포스팅하신 작품의 색감이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아기자기함도 있구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으헛. 아기자기하고 예쁜 만화를 그려주시는 @kenene님이 칭찬해주시니 더 기분이 좋네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

스팀가격이 팍팍 올라서 송이님이 가보고 싶은 나라를 다 여행하고도 남을 경비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기운을 팍팍 불어 넣어 봅니다..^^

해피워킹맘님! 엽서 당첨되셨으니 꼭 봐주세요 ㅋㅋ https://steemit.com/kr/@leesongyi/7vuce7
그리고 좋은 기운 잘 받아서 꼭 이 나라들을 다 여행하고야 말겠습니다!ㅎㅎ 감사해요.

저니.. 라는 게임이 생각나네요
이집트가 정말 이런 그림체랑 어울린다고 생각됨-ㅅ-

생각 못했는데 약간 비슷하네요
반짝이는 모래사이로 미끄러지는 재미가 있던 게임이였는데
짧아서 아쉬웠습니다

Oh I visited there pretty exotic place ! I highly reccomend

You've been to Egypt? I have to go there because you recommended :)

사막에서 천천히 지는 해를 보고 있으면 어떨까?
라는 상상을 했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그러게요. 바닥에 있는 돌들은 사람 키보다도 크다고 하니.. 도대체 얼마나 많은 공을 들여 만든 것일지..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와...진짜 송이님 와....+.+.....저 진짜 와....ㅋㅋㅋㅋㅋㅋ아...저 잠이 다 깬 것 같네요 +.+ 다음에 만나면 제 멱살 좀 잡아주세요 진심이에요(이 새벽에 엄마 좀 걸고 갈게요)!!!!!!!!!!!!!!!하...이 엽서도 진짜...너무 이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집트 저도 가고 싶은 곳 중에 하나입니다. ㅎ
영화에서 나오는 거 보면 정말 상상을 초월하죠. 그런데 관광업 때문인지 정말 수도 옆에서 크게 멀지 않게 건물들이 들어서서 놀랐습니다.

저도 꼭 이집트에 가고 싶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0.50
ETH 2618.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