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양의 3컷 렌도라(連ドラ)] - 과보호의 카호코(過保護のカホコ) 3-2화

in #kr6 years ago (edited)

과보호의 카호코

<過保護のカホコ>
-카호고노 카호코

3화 줄거리
사람에게 양면성이 있다는 것을 깨달은 카호코는 자신의 아빠, 엄마에게도 하지 못했던 이토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메에게 고백한다. 말투는 차갑지만 늘 자신의 곁에서 챙겨주는 하지메의 다정함에 반한 카호코는 자꾸만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이고, 딸의 변화에 위화감을 느낀 이즈미는 하지메와 만나는 것을 금지하기에 이르는데...

'니게하지 1~11편'를 마치고 새로 시작하는 '과보호의 카호코' 입니다!!

1화 포스팅은 요기! / 2화 포스팅은 요기!
3-1화 포스팅은 요기!
연휴가 오늘, 내일 이틀남았습니다 !!! ㅠㅠ

즐거운 설날 보내셨나요?

오늘 오후에 저는 집근처 이천 '설봉온천'에 다녀올예정입니다!
리모델링하여 재 개장한지 얼마 안되었다 하네요!
후기도 다녀와서 올려보겠습니다!! (가족탕예약했어요 후후)

남은 연휴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면서...!!!


1.JPG

二度と絵が描けないとか
言われたら…。

(니도또 에가 (에)카케나이토카
이와레타라

  • 二度 (にど) - 두번, 재차
  • 絵/画 (え) - 그림 / 한자는 그림 회 / 그림 화
    (넓은 뜻으로는 영화·텔레비전 따위의 화면도 가리킵니다)
  • 描く (えがく) - 그리다, 그림을 그리다, 묘사하다, 표현하다.
    한자는 그릴 묘
    즉, 絵が描けない - 그림을 그릴 수 없다.
    描く의 가능형(~할 수 있다)描ける 앞에 조사 が가 쓰인다는점!
    조사 が는 가능, 희망, 호불호에 대한 의미를 가지면
    을/를 으로 해석할 수 있답니다^o^//
  • とか - ~라든가, ~든지
  • 言われる (いわれる) - 그렇게 말하다, 그렇게 부르다.
    내가 말하는 것은 言う!!
    남이 말하는 것을 들은 것은 言われる 랍니다!!
    그래서 言われる는 그렇게 들었다. 혹은, 그렇게 말하더라.
    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 たら - 넓은 범위에 사용되는 ~라면 (가정)의 뜻!

2.JPG

死にたくなるし。

(시니타쿠나루시)

  • 死ぬ (しぬ) - 죽다, 숨이 끊어지다.
  • ~に~なる - (어떤 신분 등에 놓이는) ~가 되다.
    になる / となる의 차이! 간단하게 알고가세요!
    になる - (예상했던) ~가 되다.
    となる - (예상치 못한) ~가 되다.
  • し - ~하고, ~하니 (열거와 접속의 의미입니다)

3.JPG

できれば 音楽は やめないでほしい。

(데키레바 온-가쿠와 야메나이데호시이)

  • 出来れば (できれば) - 가능하면, 될 수 있으면.
  • 音楽 (おんがく) - 음악
  • 止める (やめる) - 그만두다, 중지하다, 끊다
  • ないで - ~말고,~않고.
  • 欲しい (ほしい) - ~하고싶다, 바라다.
    한자는 하고자할 욕

나라도 그림못그리게 된다면 죽고싶어질테니
이토쨩도 음악은 어떤형태로든지 계속했으면 좋겠다 위로하는 하지메였습니다.

뭐.. 카호코보다 비슷한입장의 하지메의 말이 위로가 될것 같군요.


하지메의 그림요법 재등장

4.JPG

카호코도, 이토쨩도 하지메의 그림에 감~동~

여러분들의 보팅 과 댓글!!! 팔로우 & 리스팀은

일본 콘텐츠 전문 방송, 일본 드라마, 일본 예능을 통해
더욱더 유익한 일본어 시리즈를
연재하는 양분으로 쓰겠습니다^o^

IMG_7471.JPG
다음 3컷 렌도라도 기대해 주시라 그릉~~!!

Sort:  

드라마 제목은 어디서 들어본 것 같은데 시청은 하지 못했어요. 지난 번처럼 이 드라마도 나중에 찾아봐야겠어요. 사실 저는 어제 "커리어(2016)"를 반나절동안 달렸습니다. 좀 더 다른 것을 기대하고 봤는데 예상되는 전개와 결말에 약간 실망했습니다. ㅎㅎㅎ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아아 ㅜㅜ 타마키 히로시!!
노다메 이후 러브셔플 말고는 이렇다할 작품과 못만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혹시 그 유명한 한자와 나오키 보셨나요?
올드한것 같지만 나름 괜찮은 전개였습니다 후후..

네, 저도 노다메 이후 오랜만에 봤습니다.(러브셔플은 한번 찾아볼께요) "한자와 나오키" 정말 제가 좋아하는 명드입니다. 와~ 진짜 그 때의 그 재미와 감동이란!!!
혹시 다른 추천작은 없나요? ㅎㅎㅎ 하긴... 제가 본 드라마 리스트를 쫙 올려드려야 추천 가능하시겠군요. ^^; 그래도 저를 위해 추천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후후 한자와나오키는 많이들 보셨을거라 생각은 했어요..!! 한자와 나오키 시즌2를 기다리고 있지만 아직도 소식이 ㅠㅠ 혹시 앨리스의 가시는 보셨나요? 조금더 오래된 드라마인 아마미유키의 BOSS 나, 최근드라마인 부인은 취급주의도요!!

아~ 앨리스의 가시(우에노주리), BOSS(아마미 유키)는 그러고보니 재미있겠다 싶어서 완결되면 완주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미처 못보고 있었네요.

부인은 취급주의(아야세 하루카),는 지금 작품 찾아봤는데 제가 충분히 재미를 느낄만한 소재의 드라마입니다. 당분간 3편으로 달래보겠습니다.

@ladyhyun님 추천해주신 세 작품 다 제가 보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큐레이션 완벽하십니다. 대박~ 감사합니다. ^^

제 추천을 받아주시다니..!!!
제심장을 난도질(?)하시네여
도키도키 큥큥 //ㅅ//
사토리마스~ 가 떠오르며
'spec' 이란 드라마도 떠오르네요
혹시 보셨나 모르겠습니다 후후...

찾아보니 초능력범죄사건과 관련된 드라마네요? 보지 못했습니다. 이 부분도 나중에 참고하겠습니다. 지금까지 BOSS 시즌1 보고 있었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역시 일본어 센세이~ㅜㅜ
아는분에게 일어 단독과외 받았었는데 한자 나와서 다신 볼수 없었지요...

한자는 정말 자주 보는 수뿐이 없슴돠 ㅠㅠ 저도 한자는 약해서 항상 힘들어요 ㅎㅎ

오호.... 좋습니다.. .중간중간 나오는 설명이 너무 맘에 들어요.... 전 일드는 히어로 광팬이라.... ㅠㅠ 일단 이것도 재미있을듯 해... 찾아보겠습니다.. ^^

히어로 좋아하시면 리갈하이는 어떠실까요
후후 일드를 보다보면 자주쓰는 생활일본어가 늡니다...!!

그러게요~ 이제 저도 일본 어디에서도 길은 잃지 않아요~ 쬐끔 알아들으니깐요ㅎㅎㅎ

오~~ 오~~ 히어로 완전 완전 재밌죠~~~ 저도 리갈하이를 @ladyhyun님과 함께 추천해드립니다. ^^

담엔 마지스카학원으로 해주세여
비급을 넘은 C급감성드라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거 시즌 엄청 많지 않아요? 다본적은 없던 드라마였는데!!!!! 함 골라봐야것군옄ㅋㅋ

요즘 드라마들은 모르는 배우들 투성이네요. ㅎㅎㅎ

저역시.. 배우들 뿐만아니라 요즘의 아이돌(?)도 못알아 보고있습니다 ㅠㅠ
(당...당연한걸까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054.60
ETH 3558.38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