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가입인사 - 팬더 인사드립니다. / hello steemit ! my nickname is panda ! nice to meet you

in #kr7 years ago (edited)

panda-151605_640.png

드디어 스팀잇에 가입하게되었습니다!!
이번에 친구의 추천으로 스팀잇에 가입하게된 팬더 인사드립니다.
저는 각종 생활정보 위주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많은분들과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닉네임이 팬더인 이유는 때마침 팬더 이미지가 저에게 있더라고요!
panda-151587_640.png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귀엽게 봐주시길바랍니당ㅎㅎ

하도 가입이 안되서 아논스팀으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약 2~3만원정도의 돈을 썻지만 그래도 후회는 안합니다 ㅎㅎ
이렇게 여러분들을 만나게되어 기쁩니다!

Sort:  

Welcome to Steemit @kr-panda :)

Welcome Bot Banner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tips to get you started:

Welcome to Steem @kr-panda I have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 눌렀어요!! 맞팔부탁드려요 ㅎㅎ

반갑습니다 ^^ 후회 안하실겁니다 ㅎㅎ

그런것같습니다 ㅎㅎㅎ

팬다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앞으로 활동기대할게요! 팔로잉하구가용^^

열심히하겠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할께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ㅎㅎ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팔로우할겠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할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하겠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반갑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