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킹덤
어제부터 뭐 볼거 없을까하다가
티빙에 킹덤(좀비 나오는 킹덤 말고, 진시황 영정과 장군 이신의 이야기)를 보고 있습니다.
역사를 좋아하는 지라 고대 중국 진나라 공부를 하고 있네요 ㅋㅋㅋ
이번주가 아마도 아기랑 떨어져있는 마지막 주이니 열심히 달려야지요
Posted through the ECble app (https://ecble.etain.club)
어제부터 뭐 볼거 없을까하다가
티빙에 킹덤(좀비 나오는 킹덤 말고, 진시황 영정과 장군 이신의 이야기)를 보고 있습니다.
역사를 좋아하는 지라 고대 중국 진나라 공부를 하고 있네요 ㅋㅋㅋ
이번주가 아마도 아기랑 떨어져있는 마지막 주이니 열심히 달려야지요
Posted through the ECble app (https://ecble.etain.club)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한때 만화책과 애니로 열심히 달렸지만 왕기 이후에는 그냥저냥 ㅋㅋ
왕기는 시즌 1에서 끝인뎁쇼. 일찍 하차하셨네요.
밀린 드라마가 너무 많아요 !
회사에 뺏기는 (?) 시간이 너무 많다보니 ....
무빙 힙하게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아 네 저도 따라가다가 일시정지예요. 곧 다시 봐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