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애니 킹덤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in #kr • 3 years ago 한때 만화책과 애니로 열심히 달렸지만 왕기 이후에는 그냥저냥 ㅋㅋ
왕기는 시즌 1에서 끝인뎁쇼. 일찍 하차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