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애니 킹덤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r • 3 years ago 밀린 드라마가 너무 많아요 ! 회사에 뺏기는 (?) 시간이 너무 많다보니 .... 무빙 힙하게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아 네 저도 따라가다가 일시정지예요. 곧 다시 봐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