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와 바나나

in #kr2 months ago

제주와서 아들과 폭풍 스케줄을 소화중입니다

그래도 제주 바다 참 좋네요

IMG_6848.jpeg

바나나도 참 맛있구용 ㅠㅠ

IMG_6850.jpeg

아직 5송이 남았떠여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차 밖으로 안 나가시는 것 아닙니까? ㅎㅎ 더워서?

낮엔 못나갑니다~~ 물놀이라면 모를까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맛있는 음식 잘 드시고 오세용~^^

감사해요~~^^

아니 바나나를 가지고 가신겁니까?^^

어쩔수가요 ㅋㅋㅋ

헉... 혹시 그... 등짝스매싱 바나나인가요?
입에서 바나나 비린내 날때까지 바나나만 먹어야한다고 하긴 하셨는데... 😅

아들과 하는 여행이라니 낭만적이군요

앗 !! 제가 다니는 스타일 인대요
하룻만에 몰아 보기 ^^
체력 관리 잘 하셔서 많이 많이 보고 오세요 ^^

제주에서 나온 바나나 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38.00
ETH 2386.3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