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번의 도전
42.195km
저 거리를 달리면 35km 지점부터 아주 멘탈이 나가버리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마라톤 대회에 나가보려합니다
물론, 요즘 마라톤 대회 접수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그래도 오늘 운좋게 춘천마라톤 얼리버드 접수에 성공했습니다
풀코스 기준으로 700명만 접수받는데 말입니다 ^^
우리사무실에서도 4명이 접수 도전했는데 저만 성공했습니다~
42.195km
저 거리를 달리면 35km 지점부터 아주 멘탈이 나가버리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마라톤 대회에 나가보려합니다
물론, 요즘 마라톤 대회 접수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그래도 오늘 운좋게 춘천마라톤 얼리버드 접수에 성공했습니다
풀코스 기준으로 700명만 접수받는데 말입니다 ^^
우리사무실에서도 4명이 접수 도전했는데 저만 성공했습니다~
건강하게 완주하길 응원합니다.
0.00 SBD,
2.08 STEEM,
2.08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오~ 유명한 춘천 마라톤이군요!
접수 합격(?)을 축하드리며, 풀코스 준비도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0.00 SBD,
1.44 STEEM,
1.44 SP
감사합니다~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헐. 700명만 받는다니...
마라톤을 안해봐서 몰랐네요.. 행사 진행을 잘 할려면 사람 많으면 힘들겠지만. 그래도 700명이면 가성비가 안 나올거 같은데.. ㅎㅎ
그나저나 대단하시네요.
0.00 SBD,
0.65 STEEM,
0.65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얼리버드접수니까요~~
헐 저는 10km 이라도 언제쯤 마라톤에 도전 할까요 ^^
0.00 SBD,
0.51 STEEM,
0.51 SP
저도 한때는 100미터 뛰기도 힘들었답니다~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