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번의 도전

in #kr18 hours ago

42.195km

저 거리를 달리면 35km 지점부터 아주 멘탈이 나가버리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마라톤 대회에 나가보려합니다

물론, 요즘 마라톤 대회 접수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그래도 오늘 운좋게 춘천마라톤 얼리버드 접수에 성공했습니다
풀코스 기준으로 700명만 접수받는데 말입니다 ^^

우리사무실에서도 4명이 접수 도전했는데 저만 성공했습니다~

IMG_8910.jpeg

IMG_8909.jpeg

Posted using SteemX

Sort:  

건강하게 완주하길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jungjunghoon/byv6t4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62.00% / rshares=382,867,501,151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406.64SP 중 15.44%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오~ 유명한 춘천 마라톤이군요!
접수 합격(?)을 축하드리며, 풀코스 준비도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감사합니다~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jungjunghoon/byv6t4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0.00% / rshares=202,345,313,206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313.44SP 중 11.1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헐. 700명만 받는다니...
마라톤을 안해봐서 몰랐네요.. 행사 진행을 잘 할려면 사람 많으면 힘들겠지만. 그래도 700명이면 가성비가 안 나올거 같은데.. ㅎㅎ

그나저나 대단하시네요.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jungjunghoon/byv6t4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237,062,307,342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313.44SP 중 5.37%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얼리버드접수니까요~~

헐 저는 10km 이라도 언제쯤 마라톤에 도전 할까요 ^^

저도 한때는 100미터 뛰기도 힘들었답니다~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jungjunghoon/byv6t4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146,835,291,00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313.44SP 중 4.30%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