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또 한번의 도전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r • yesterday 오~ 유명한 춘천 마라톤이군요! 접수 합격(?)을 축하드리며, 풀코스 준비도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