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또 한번의 도전View the full contextpeterpa (74)in #kr • 23 hours ago 헐. 700명만 받는다니... 마라톤을 안해봐서 몰랐네요.. 행사 진행을 잘 할려면 사람 많으면 힘들겠지만. 그래도 700명이면 가성비가 안 나올거 같은데.. ㅎㅎ 그나저나 대단하시네요.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얼리버드접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