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졸업식

in #kr6 months ago (edited)

한 곳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까지 오래동안 다녔는데

고향 같은 그곳을 이제 졸업합니다

아들에게는 초등 친구와 중학 친구들 모두와 헤어지는게 이번이 처음입니다

IMG_8127.jpeg

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이제 집에 고등어 두마리네요

이 고등어들을 잘 키워 대학에 보내야 하는…

제 고등어 양식, 아니 자식 농사에 가장 중요한 고비가 다가 왔습니다…

Sort:  

ㅋㅋㅋㅋ 고등어 양식에 꼭꼭꼭 성공하시길!!ㅎㅎ

아드님의 졸업도 축하합니다!! 'ㅡ')/ ㅎㅎ

감사해요~~
우리 애들 태어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고등어가 됐네요....

그러게요. 애들은 참 빨라요... 내가 나이 먹는건 잊고 지내게되여^^;

자녀분 중학교 졸업을 축하 드립니다 !!
건강하게 새로운 좋은 친구들도 많이 만나는
멋진 고등학교 생활 보내기를 !!

항상 감사드려요~~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아드님 졸업을 축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060.29
ETH 3471.6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