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출장 10일차

in #kr3 days ago

10일차밖에 아닌데 벌써 지겨워지려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저를 아는건지 태풍이 제가 지내고 있는 도시로 지나간다고 합니다
오늘 하루는 출근하지 마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하루는 호텔방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지내고 있습니자

IMG_6253.jpeg

아침일찍부터 비구름이 가득하더니 비바람이 몰아칩니다 아주

대만 커뮤니티를 보니 이런 문자가 올라왔더군요
IMG_6231.jpeg

번역을 해보니 출근하 마라는 소리입니다

IMG_6232.png

점심때가 되니 비바람이 절정입니다

IMG_6266.jpeg

비가 옆으로 내리고 있어요~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호캉스 즐기세요!!!

쉿~~ ㅋㅋㅋ

대만도 비가 장난 아니네요~
안전하게 호텔 안에서 호캉스를~~

열심히 일하고 있다니깐요~~^^

안마 발,전신 받으세요
한국오니 안마가 쬐금 생각납니다.

와~ 비가 옆으로!!!
태풍 피해 없이 잘 지나가길 바라겠습니다~

태풍 한가운데네요?
모처럼 호텔에서 여유 부려 보세요.

요즘 우리나라 폭우를 보니 ...
태풍으로 내리는 대만의 비가 대단하다고
느껴지지가 않내요 ㅎㅎ
어제 편안하게 (?) 쉬셨길 (?) 바랍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