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밤

in #kr2 years ago

딸아이가 퇴근길에 사온 군밤입니다.

알밤을 주워 구워 먹었던 그 맛은 아니지만 딸아이 덕분에 오랜만에 먹어보는 군밤네요.

추억을 추억하게 하는 군밤 한알에 따듯해 지는 시간입니다^^

카카오스토리_2022_12_17 22_25_16.jpg

Sort:  

제 주변에는 요즘 한번도 못봤는데 한번 잘 찾아봐야겠습니다. 저 위에 톡 터진 친구는 엄청 맛있게 구워진 것 같네요 좋으셨겠어요 ㅎㅎ

토실한 밤이 아주 잘 구워졌어요~~!!
추운 겨울날 맛난 간식 추억의 간식 이겠어요^^

길거리 군밤은 별로 못본거 같네요 붕어빵은 많은데 흐흐

Yummy! Roast chestnuts!! Must find some on the market one day.

껍질이 쩍 벗겨질 정도로 잘 구워졌네요^^

Nice

요즘 군밤도 구하기도 어렵지만 여간 비싼게 아닙니다. 옛추억에 잠길수 있는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요즘도 이렇게 파는 군밤이 있네요
시골에서 남은 숯불에 아이들 구워주던
생각이나네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51.75
ETH 2620.9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