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댓국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ast year

출퇴근하는 길목에 새로운 순댓국집이 오픈을 했는데요.

딸아이가 포장을 해와 간만에 먹게된 순댓국입니다.

하얀 사골국물이 진해서 좋았는데 뭔가 부족한 맛이라 또 먹을수 있을까 의문이 드는군요.

부디 대박나시길~

카카오스토리_2023_07_16 20_09_35.jpg

Sort:  

순대국 정말 맛있죠~ 뭔가 부족하다 싶으면 재방문은 안하게 되더라구요 ㅠ

포장 보다는 그래도 직접 가서 드셔 보시고
그래도 맛이 뭔가 부족 한 거 같은데 느끼시면
그땐 원래 다니시던 가게로 ㅎㅎ

저도 오늘 순대국~! 통했네요 ㅎㅎ

Ahh

이야.. 국물이 진하게 보이네요. 맛있겠습니다.

참으로 맛있어 보이네요.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jsj1215,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