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광고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 대한 광고를 시도해 보고자 광고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밑바탕 그림은 @relief88님께서
저의 이미지를 그려주신 예쁜 그림에
고팍스에서 광고중인 문구를 사용해도 된다는 허락을 해주셔서 써보려고 합니다

일단 결정된 광고문은 아니지만 공개해드립니다

"1글1닭
블록체인 SNS 스팀잇 에서라면 가능합니다" 라는 문구

그리고 스팀잇주소와 QR코드에
스팀잇 주소와 저희가게 계정을 접속할수 있도록 만들어 보았습니다

1522792095156.jpg

저희가게 사진만 보시고 카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치맥가게 입니다 ^~^

그래서 1글 1닭 이라는 문구를
꼭 쓰고싶어서 고팍스 관계자분께
부탁을 드렸습니다

조그만 구멍가게 내에서 광고를 하는것이기에 큰 홍보효과는 없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만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시면 적극
홍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더많은 분들에게 기회 제공의 동기가 되고 더불어 스팀잇이 발전해서
모두의 꿈이 이루어지길 바래봅니다

이렇게 하나씩 진행을 해보니
즐겁습니다

즐기면서 천천히 가보는 거지요 ^^

광고문을 보시고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522792378057.jpg

전인권 Desperado

그림을 터치하시면 전인권의 멋진
노래를 들으실수 있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와우~ 이제 춘천의 역사를 바꾸는건가요??

스팀잇 1글 1닭 가즈아~

역사까지야
그냥 실험정신 발동입니다

스팀잇 대박 나서 춘천의 선구자가 되실겁니다~

일글 일닭 ... ㅋㅋ
눈에 확 와닸네요.
그리운 제2의 고향^&^
춘천에 스팀으로 결재하러 가야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구 응원합니다. !!!

혹 춘천에서 군생활을?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시작입니다^^

일글일닭 치킨가게에 확실하게 딱들어맞네요ㅎㅎ스팀결제가 호황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ㅎ가게도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
그닥 바쁜 가게는 아니지만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윗 댓글처럼 생각해보니 치맥집에 딱인 광고네요 ㅎㅎ

그래서 부탁해서 만들어 보았답니다^^

선구자시네요.
응원 합니다.

벌써 하고 계신분 계세요
뮤직 홀릭님께서~~!

네.
그러시군요.

추진해가는 모습 너무 멋지세요!ㅎㅎ
진짜 1글 1닭이 됐으면...

홍열님이라면
1글2닭도 가능해질 겁니다
화이팅~^^

역시 춘천은 닭이죠 ^^
가게 왕성한 발전을 기대해요 ^^

감사합니다^^

리얼라이프와 스팀잇과의 연계는 언제나 기쁘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ㅋㅋ

라이프가 스팀잇과 관련되어지는 현상
어떤분이 스티미언 2증후군 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광고하는 매장 사진 한장 올려 주시면 더 실감 날 것 같아요.ㅎ

완성되면 그리될거예요^^

어머 >_< 넘흐 예뻐요!!!

ㅎㅎ다행입니다
광고도 이쁘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