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만두

in #kr2 years ago

일본식? 교자 만들기

25년전 일본 사람들이 만두(교자)를 굽는 스타일에 충격을 먹었던 기억이 있다.

아...이런 조리법도 있구나!

예쁘게 맛나게 만두를 빚고 후라이팬을 달구고 식용유를 두른다.

달구어진 후라이팬에 만두를 넣고 여우색이 나도록 굽고,물 100cc를 쫘악 붓고 뚜껑을 닫는다.

수분이 다 없어지면 접시에 담아낸다.

반쪽은 바싹~ 반족은 촉촉~

카카오스토리_2023_01_23 14_28_54.jpg

Sort:  

한쪽만 굽고 뒤집은 다음 물넣는 걸까요?? 궁금하네요ㅎㅎ

뒤집지 않고 그대로 물을 넣습니다

네네^^

아침부터 군침이 도네요. 아침 먹어야겠습니다 ..^^;;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ooks yummy

바삭바삭하고 치즈와 파니르를 곁들인 튀긴 맛있는 모모스처럼 보입니다.

나는 닭만두를 더 좋아한다.

만두는 무조건 진리에요 ^^
눈으로만 보아도 한쪽은 정말 바삭하게 잘 구워졌내요
맛은 또 얼마나 좋을까요~~!!

Yummy! This dish looks very good! Luckily I just had my dinner of omelette! So, I am okay!😂

만두킬러입니다 ㅠ.ㅠ 사진만 봐도 군침이 흐르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