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소녀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90309_163440_355.jpg

제가 점사를 보는 일에는

참 흥미가 있어 가끔 보기도 한답니다.

몇 년 전에 사주를 보러 갔더니

저에게 아이가 또 하나 생기겠다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저는 그 이야기를 듣고

저에게 생긴다는 아이가 지금 막내 말고또 생명을 선물로 받는다는 의미가 아닌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면 그 당시 저에게는

한 아이가(초3학년) 생겼기 때문이죠.

1552116799761.jpg

나이는 우리집 막내와 동갑인 여자아이가 생겼답니다.

그 당시 네팔에 있는 어린 소녀에게 지원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 졌거든요.

매달 지원금을 보내는 형식으로

인연이 맺어진 것이죠.

그것이 벌써 4년이 지나가는데 네팔에 있는 아이는 매년 본인의 사진과 편지를 보냅니다.

어린 아이였던 그 아이는 이제 어엿한 소녀가 되었습니다.

장래희망이 의사인 그녀는 열심히 공부를 한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모든 인연이란게 이미 운명 지워진 것일까요?

1552116784163.jpg

한 번도 직접 만나 보지 못한 아이지만 멀리서나마 오늘도 응원을 보냅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4년째 좋은 인연을 맺고 계시네요!! 누나 멋져요^^
장래희망이 의사군요! 꼭 꿈을 이뤘으면 좋겠네요!!

Congratulations @jsj121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참 좋은 일 하시네요. 그 아이는 얼마나 든든할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년전에 네팔지진이 났을때 참안타가웠는데ㅠㅠ..
나비효과처럼 이아이 주변에까지 행복울 더언저주신 참 좋은분 이시네요^^

네팔 따님이 잘 성장해서 예쁘네요. 참 좋은 일 하고게시네요^^

와우~ 파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