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아신스

in #krlast year (edited)

2년전 꽃피웠던 히아신스

1년전에는 싹도 안띄우더니 냉장고 야채실에 비닐봉지에 넣어 놨던 히아신스가 노랗게 싹이 올라왔습니다.

깜짝 놀라 히아신스를 꺼내어 햇볕이 드는 베란다에 내놓았네요.

올해는 향기로운 히아신스 꽃을 볼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카카오스토리_2023_02_21 17_00_35.jpg

Sort:  

우와..맨 오른쪽 친구는 바나나인줄 알았어요;; 정말 독특하게 생겼네요!

식물의 신비로움 ...
야채실에서 싹을 틔우다니요
따듯한 햇살 받고 이쁜꽃을 보여 주길 ^^

냉장고 야채실이 '틔움' 못지 않네요ㅎㅎ

Looks like a gaming object haha, have a good day :)

와 이렇게 샛노랗게!ㅎㅎㅎ 꽃 핀 모습 궁금하네요~!

참으로 신비로운 모습이네요 ^^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